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심규선 EP 꽃그늘 300개 한정반 간단리뷰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제가 오랫만에 음반 리뷰 를 작성해보려고합니다. 


이번에 구매해본 음반은 심규선 의 EP 꽃그늘  의 300개 한정반 입니다.


한정반 치고는 쉽게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인지도가 낮아서 그런것이리라 생각해봅니다. 

( 아이돌이였다면 몇시간은 무슨 몇분이면 동나는 수량이지요 ) 



21번 을 배정받았습니다.

솔직히 저도 그냥 한정반이고 , 친필싸인을 받을수있다고해서 구입 했습니다.

문화상품권이 꽁으로 생기기도 했구요 

얼마전 음원순위 에 진입 한것을 보고 조금 들어봤구요 ㅎㅎ; 



이것이 서문 , 아래 싸인이 친필인지 300장 모두 인쇄된것인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서핑 해본 결과로는 300장 모두 싸인이되어있다고 하구요.

모두 친필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포스팅후에 서핑 더 해봐야겠네요


가사를 시집처럼 페이지를 나눠서 인쇄 했습니다.

뭔가 소장가치를 더 높여주는것같습니다. 

그냥 읽으면 시 같기도합니다. 






간단리뷰 로 간단하게 봤는데요 , 상당히 심플하면서도 한권의 얇은 책처럼 구성되어있어서 새롭습니다.

또한 넘버링이 주어진 300개 한정반 이라서 소장가치가 높습니다. 

이로써 저는 3번째 친필싸인 반 을 입수했군요.. ( 이 음반이 친필인지는 모르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