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일상

[잡담] 음악이 가득 하던 블로그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음... 이핑계 저핑계 대면서 블로그를 방치한지도 꾀 오래된것같습니다.

 

그나마 여기저기 체험단에 선정되어 리뷰를 작성하는 것말고는 제가 하던 포스팅은 없어지고

 

사소한 글조차 하나도 올리지 않는것....

 

물론 , 그누구도 신경쓰지 않는다는것을 잘알고 있음에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번 끄적여 봅니다.

 

이글이 제가 저한테 하는 말일지도 모릅니다 , 지금까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늘 이 글은 누군가 보긴 할꺼야

라는 생각으로 방문자수가 올라갈때마다 아 , 오늘도 내 글을 보러 와준 사람이 있구나 하는 생각으로 기쁜 마음에

다음날에도 그다음날에도 올라가는 방문자수를 보고 기뻐 했지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얻은것.... 은

 

좀더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다는것 ?  , 주변사람들에게 물어보면 말없는 사람 으로 인식 되어 지고

블로그 운영은 할줄도 예상도 못했다 라는게 반응

 

그러면서 나를 다시 되돌아 보기도 하고... 그러네요...

 

암튼 , 블로그를 다시한번 잘 활용 해봐야겠다 생각이 드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