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잡담] 드디어 ! 음악블로그 순위 100위권 진입





오오... 드디어 !!  다음뷰 음악블로그 순위 94 위에 랭크 되면서 


100권에 진입 했습니다.


제인생 역사에 남을일이네요 ㅋㅋ


목표 하던 것이 이루어지면서 말이죠  이제 , 이 순위를 더더욱 끌어 올릴수 있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 


고정 코너 랄까 글 작성 주제를 다양하게 진짜 라디오처럼 날마다 다른 이야기를 다루는 , ( 사실 지금 진행중인것 은 둘다 비슷하죠;; ) 


그래서 생각 해본게요 ,  앨범 하나 를 다 소개하는겁니다 ㅋ;   명곡이 담겨있는 곡들을 모두 


음 일단 더 생각 해봐야겠구요;;; ㅋ 


그리구 , 이벤트! 진행 하겠습니다 , 어떤 식으로 진행해야 좋을지 는 구상해봐야겠네요 

상품은 자유시간 같은 것의 기프티콘 이나 , 문상 5천원 하나 정도 ...?  둘다 하면 좋긴한데;;ㅋㅋ   자급난이....


일단 생각을 많이 해봐야겠네요 


그나저나 , 야구 2012 시즌 개막 했네요   오오 , 모든 야구팬들 재미있게 보시길! ㅎㅎ 


+   키리하라의 모바일세상  +   
신생블로거 라 많이 부족합니다 , 많은 블로거&방문자 분들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덧글이나 , 손가락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광고 클릭은 센스 ^^  )
미투데이 , 트위터 , 페이스북 에서도 저를 만나보실수있습니다.

좌측에서 Daum View 구독 신청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