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토이, 윤하 - 오늘 서울은 하루종일 맑음



음 100위 에서 1위 하락... 101위 됬어요 ㅋㅋㅋ;; 


뭐 ,상관없지요~  천천히 올라가면되니까요 ㅎㅎ; 


100위 권부터가 진짜 싸움인거같아요 ㅋㅋ; 


흐흐...ㅋ; 


무튼 오늘  추천해드릴곡은 



( 사진 우려먹기!! ) 

윤하 의 오늘 서울은 하루종일 맑음 입니다.

사실 윤하 누님의 곡은 다~~ 좋지요  

하지만 지금 볼륨을높여요 에선 이노래가 나오는걸 어떻게합니까... ㅋㅋㅋㅋ 

오랫만에 듣게되는 곡인데 , 그래도 명곡이고 추천 해드리기에 좋은 곡이니 선곡 해봤습니다.




오늘 서울은 하루 종일 맑음 
밤새 켜뒀던 TV 소리 들려 
햇살 아래 넌 늘 행복한 기억 
넌 지금 뭘 하고 있을까? 
너의 웃는 얼굴 보고 싶은데 

요즘 내 방은 하루 종일 어둠 
멍하니 혼자 울다 웃곤 해 
지금 몇 신지 어떤 요일인지 
너 없인 아무 의미 없어 

언제부턴가 우리 둘의 약속은 
점점 나만의 것이 되어가고 
널 향한 끈 끊어질까 매달릴수록 
내가 아닌 모습들 널 귀찮게 만들던 
내가 너무 싫었어 


오늘 서울은 하루 종일 맑음 
그 많던 비는 이젠 끝인 가봐 
우산 아래 난 늘 너와의 기억 
가끔은 너도 생각할까? 
너의 어깨에 기대고 싶은데 

지금도 등 뒤를 돌아 보면 익숙한 
품에 날 꼭 안아줄 것만 같은데 
길 저편에 가쁜 숨을 내쉬며 
손을 흔드는 
너의 모습 보일 것 같은데 이젠... 

언제부턴가 우리 둘의 약속은 
점점 나만의 것이 되어가고 
널 향한 끈 끊어질까 매달릴수록 
내가 아닌 모습들 널 귀찮게 만들던 
내가 너무 싫었어 너는 알까 


영원히 날 지키는 건 날 사랑한단 고백 
수줍던 첫 입맞춤 꼭 어제 일 같은데 

오늘 서울은 많은 눈이 내려 
손엔 선물들 눈부신 거리 
널 닮은 사람 내 옆을 스치네 
넌 지금 어디에 있을까? 
너의 웃는 얼굴 보고 싶어


음... , 이노래는 진짜 많이들어본 ... 곡까지는 아니고 예전에 한창 윤하 누님의 곡들에 빠져있을때 많이들엇엇는데..

지금은  무슨 곡이였는지 지금 들엇는데도 기억이 잘않나요 ㅋㅋㅋ;; 

그래서 다시 다시 들어볼거에요 볼륨 일단 꺼두고 (녹방이니 ㅠ;; ) 다시 한번 들으면서 포스팅을.. 


지난 사랑을 생각하면서  나는 슬프다... 

뭐 그런의미 인거같은...  아니 이건 곡이 생각이 안나서가아니라 곡이 해석하기 어려운 곡이였던겁니다 ;; 

흑;;  선곡참 잘못했어요 

다음부턴  소개하기 편한 , 좋은 곡으로 와야겠어요 ㅠㅠ;; ㅋ 





+   키리하라의 모바일세상  +   
신생블로거 라 많이 부족합니다 , 많은 블로거&방문자 분들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덧글이나 , 손가락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광고 클릭은 센스 ^^  )
미투데이 , 트위터 , 페이스북 에서도 저를 만나보실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