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일상

나의 새로운관심 DPL(드리프트 패키지 라이트)






평소 차 하면 관심이 많은데  

실제 차는 나이가 아직 안되서 못몰고 ㅋㅋ  
아니 몰수있다해도 그냥 도로주행 이지 스포츠카를탄다거나 할순없잖아요 ㅎㅎ;

그것을 대리만족 해줄수있는게 RC카 라고생각해왔습니다.

그런데 RC 카 조차도 많은지식 이 있지도 구매할 돈이있지도 않앗엇지욤...

요번에  아이패드를 살까 하다가 못사게 되어 그돈으로살겸해서 열심히 검색질 해봤습니다.

DPL , MINI-Z , 4륜 2륜 후륜구동 전륜구동 등등... 알수없는 언어들..... ㅋㅋ;;

그냥 딱보기에 DPL 이 무난한거같아 선택 하지만 국내에서는 구매하기가 어렵다는말을듣고..

중고 로 구입하기로했네요 ㅎㅎ; 예상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의문이기도하지만 일단 또실증날지모르니 ㅋㅋ;  
( 미니 카 에도 관심이 있엇지만 한번 트랙에 가보곤  담부턴않갓던;; ㅋㅋㅋ )

다음엔 사진과 같이 올려볼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