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음반 리뷰] 윤하 4집 SuperSonic



윤하 가 4집 앨범을 들고 돌아왔습니다.

으음.. 얼마만인가....   머리로는 계산이 안되고  으으으음..  


머리가..  어휴 ..  

같이 계산 해봐용~  

제가 기억하는 최신 음원 ! 으로 보자면.. 

it's beautiful 가 11.03.22일 

이게 최신이네요 ~   주머니괴물 o.s.t 한게 최신곡 일줄알앗는데 ㅋ; 

그럼 지금이 12년 7월5일   1년 4개월 정도군요 ㅎㅎ;   


엄청 오랫만에 들려주는 노래군요~ ㅎㅎ; 


아아, 그게아니고 ...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수록곡은 

1. Supersonic

2. people

3. Rock Like Stars (Feat.Tiger JK)

4. Run

5. No Limit

6. 소나기 

7. 우린달라졌을까 (Feat. 존박) 

8. Set Me Free

9. 크림소스 파스타

10. 기다려줘

11. Driver (Feat. 박재범)

12. Hope 


입니다. 

전체적으로 윤하 만의 느낌이 한가득 묻어있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랩 이 들어간 노래들 이 있어서 신선한 느낌이 있엇습니다.


씨디 가 이쁘게 잘나왔어요~ ㅎㅎ 

반짝 반짝 빛나는게 이뻐요~! ㅎㅎ 

그리고 저 저 겉에 있는 분홍 빛 나는 이쁜 종이 있자나요~ 

저거 저거  

완전 레알 대박 ~ ㅋㅋ 


요건데요~  

그왜 CD 사면  각 곡마다 가사가 적혀있는 페이지가 있자나요 ? 

그게 요거에요 ㅎㅎ;  

깨알같이 잘적혀 있어요~ ㅎㅎ; 

게다가 저 종이 재질이 음.. 한지는 아니고 그 비슷 하게 얇은것이 좋고 좋고 좋고 너무 좋아서 표현을 못하겠네요... ㅋㅋㅋ 


이번 앨범은 많이 준비된 앨범이라서 그런지 전체적인 모든 노래가 좋습니다. 

물론 저와 맞는 노래는 몇곡 없습니다만은..ㅋㅋ  

여기서 관심있는것은 " Run " 이라는 제목의 노래가 하나 더 늘어났다는것.  

리쌍&YB 의 런 도 있고 , 에픽하이의 런도 있고 나중에 한번 싹 정리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좋은 앨범 들고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