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음악 리뷰] 김진표 - 미안해서 미안해 ( Feat G.NA )


음 , 이번주 음악 리뷰 곡은 미안해서 미안해 입니다.

김진표 삼촌 이 아~~주 긴 공백기를 거치고 돌아온 앨범의 타이틀 곡인데요 

( 물론 피처링을 통해 그나마 목소리를 들려주셧엇지만 ㅎㅎ ) 

상당히 듣기가 좋고 의외로 지나 와 목소리 가 잘어울려서 요번주 에 선곡 해봤습니다.




피처링을 하는  지나의 보이스가 상당히 잘어우러져서 이노래를 빛나게 합니다.

그리고 랩을 하는 김진표 와 이성 이기때문에  남 녀 의 감정표현이  들어나있어서 듣기에도 감정이입이랄까 그런게 잘된다고 해야할까요 ㅋ 


그리고 가사에서 김진표 본인의 성격이랄까 그런게 묻어나 있는것같아서 더욱이 이노래가 편하게 들려옵니다.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 하는데  진짜 미안한것같지는 않은느낌..ㅋㅋ ;  


특유의 여유로움이랄까 그런게 느껴져서 그런것 같습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되어있는 곡들을 다들어보면  굉장히 솔직한 표현 들이 있어서 더더욱 김진표 라는 가수 에대해 관심이가고 


호감이게 되엇습니다.. 크흥.. ㅋ  이런 랩 타입을 저는 정말 좋아하기때문이랄까요 ㅎㅎ; 

음음...  오늘은 이만 여기까지.. 


다음주에도 따끈따끈한신곡 들고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