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일상

DPL ( Drift Package Light ) 구입 인증 사진





3일전 저는 탑기어 코리아 를 보며 , 와 멋있다 감탄하며 감상후...
RC카 가 문득 생각나 이리저리 검색하다 DPL 을 발견하게됩니다.

일종의 완구RC 라고는 하나 여타 마트에서 구입하는것들과는 다른 나름 물건너온 RC 입니다.
어차피 저는 돈도 많이 가지고있지않기때문에 , 딱 Feel 이 이끄는대로 선택을합니다.

그러다 카페를 찾게되엇고 그 카페에서 마침 중고 매물이 나와있어 구입을 덜컥 해버립니다.
( DPL 의 경우 국내 매물이 없어 이베이 를 통해 구입해야한다는군요 . 그런데 지금 미조립 중고품이올라온 ㅠㅠ )

뭐 , 저는 가져오면 낙서라도 할요량으로  가아니라 , 바디 교체라도할 생각으로 디자인 은 패스하고 구입.
 다행히도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그냥 낙서 쪼매 하고 넘겻지요 ㅋㅋㅋ


네 오픈전 상자입니다.
이니셜D 라는 군요 , (  애니 를 안봐서 뭐 잘모르겠네요  ㅋ )
일본어 가 잔~ 뜩.. 읽을줄몰라서 패스 .


컨트롤러와 차체 , 차안에는 건전지가 탑승중입니다. ㅋㅋㅋ
선이 현재는 말려져있는데 지금은 ㅋㅋㅋ 빨대로 임시조치 를 취했습니다.



라이트를 한껏 받은 대각선 방향 의 앞부분입니다.
폰카라 이렇게 밖에 못찍습니다. ㅋㅋ 디카를든다고 뭐달라질게있느냐만은말이죠... 




앞정면 번호판도없고  라이트 부분에 흰색도있고 그래서 번호판은 어쩔수없지만
라이트 부분의 흰색은 검정색   도색마커 로 도색 완료 ㅋㅋ



 옆면 아래 하단부 가 너무 허전하던겁니다.. 노란색으로만있어서 ,
그래서!! 제가 검정색라인을 쫘악 도색마커로 그려줫습니다. ㅋㅋㅋ



뒷면 입니다, 네 그냥 이렇게 대강 대강 찍엇어요 . 
다행인건지 뒤에는 건드릴게없더라구요 , 그래서 그냥 냅둿어요 ㅋㅋㅋ  여차하면 올블랙 도색 할지몰라요 ㅋㅋㅋㅋㅋ

주행영상도 찍고싶지만 이제야 처음으로 막굴려보고있고 하기때문에 주행영상은 나중으로 미루겠습니다.

글중간에 썻던 그 미개봉 중고물품... 악.. 너무가지고싶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