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Moshi audio 체험단] Vortex 이어폰 개봉기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최근 이어폰 체험단에 당첨되어 리뷰를 작성하게되엇습니다.


처음으로 선정된 이어폰 체험단인데요 이것을 시작으로 많은 음향기기 회사들이 저에게 기회를 주셧으면 좋겠다고 생각해봅니다.

( 음향기기 뿐만아니라 다른 기기 나 제품 들도 환영입니다. ) 


음 역시 블로그가 편합니다 눈치볼필요가 없어서 말이죠 


누가보던 검색해서 들어오는 사람들이 주된 독자(?) 이기때문이라서 일까요 ㅋㅋ 


암튼 리뷰 시작합니다. 



 간단한 디자인의 포장입니다. 

상당히 심플한 있을것만 있는 이어폰 상자의 디자인 입니다. 

락 , 팝 , 힙합 , 알엔비 ,일렉트로닉  장르에 특화되어있는것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장르가 많네요 일레트로닉 과 팝 만 빼면   

락은 안듣는정도는 아니고 힙합은 오우  좋아하는 장르고  알엔비 또한 오우예엥~  하고 좋아하는 장르 인지라 ㅋ 

저에게는 딱 맞는 좋은 이어폰입니다.  물론 설명만 본다면 말이죠. 


개봉 해봤습니다.

여기서 독특한것 하나 이어폰 감개가 있다는것입니다.


요즘 이어폰이나 해드폰 등 음향기기 류들은 대부분이 파우치를 포함하고 나오는데 

이제품은 독특하게 감개 가 포함되어있고 그뿐만아니라 디자인도 이어폰 유닛 처럼 삼각형 입니다. 


요로코롬 감아서 씁니다. ( 어휴 초점이 너무 않맞앗네;; ) 

나름 좋은 구성이라고 생각되는군요 ㅎㅎ 

하지만 주머니에 넣을수 없는게 함정.



이 제품의 특징인 삼각형 유닛 입니다.

팁 을 향해갈수록 작아지는 모양의 유닛입니다.

귀에 넣으면 쏙 들어갑니다.  옆에서 보면  모쉬오디오 로고가 딱 보이죠.

이 이어폰의 특징은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독특함" 이 생명이라고 보면 될것같습니다. 

이어폰 케이블 조차도 산악용 로프 같은 제질이라고하면 맞을까요  

아니면 신발끈 중에 이런 종류가 있긴한데 ...   아무튼 끈 같은 종류라고 이해하시면 좋을것같네요.

암튼 전체적으로 다 독특함 이 묻어있어서 상당히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간단하게 리뷰를 작성해봤습니다. ( 카페에는 엄청 복잡하게 뒤죽박죽 써놓고 ㅋㅋ ) 

아무래도 이 리뷰가 더 보기 편할것같기는 하지만 무성의해보일것같아서 별수가 없군요 ㅋㅋ 

( 딱 필요한것만 있는 리뷰이다보니 ㅎㅎ ) 


개봉기에서만 보면 이제품의 호감은 별5개 만점중 ★★★★★ 를 주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