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오늘추천곡 싸이- 강남스타일



오늘 추천 해드릴곡은 싸이 의 강남스타일 입니다.


요즘 완전 대박이지요  깡남쓰따일~~~

노래듣고오겠습니다.


 아 정말 씬나는 노래입니다 ㅎㅎ 




여름에는 꼭 이런 thㅣ나는 노래가 나와야죠 ㅋ thㅏ이 가 딱 좋은타이밍에 나와준것이죠
                           ㄴ 

더운 이계절에 시원한것을찾는것이 사람의 본능입니다.

그러면서 시원한음식  시원한 옷  시원한... 음악!!  바로 이노래가 시원한음악인거죠

딱 여름을 지칭 한 그런노랜 아니지만 싸이가 표현하는 시원함 씬나는 느낌 그게 딱좋은것입니다.

음.. 오늘은 아이패드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조금 복잡합니다.

그래도 편한느낌은 있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