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아이유 - 아침눈물


오늘 추천해드릴곡은 아이유 의 아침눈물 입니다. 


아이유 의 본질적인 성향 의 노래입니다. 


조용 조용하게 기타 딩딩 하며... ㅎㅎ 


저도 기타 치고싶다고 생각은 하지만... 기타는 있는데... 칠줄 모른다는거..


독학하려 했는데 이소리가 맞는지 모르겠다는거...  아 그게아니라..  


노래 듣고오겠습니다.. ㅋ 




일어나 아침 내 눈물아 눈을 떠 서둘러 오늘도 울어야지 
언제나 나보다 눈물이 잠이 많아서 부지런하게 깨워야 일어나니까 

하루 열 두번을 더 울어도 아이 같이 투정 부려도 
내 머리를 만지며 달래던 너는 돌아오지 않겠지만 
오늘도 내일 그 다음 날도 너 때문에 많이 아파도 
미안해 하지마 괜찮아 아직 너를 사랑하니까 

어느 날 네가 떠나던 날 그 날도 지금도 주르륵 비가 내려 
이제 난 더 이상 웃을 수 없게 되었어 웃으려 해도 
빗물이 입을 가려서 

하루 열 두번을 더 울어도 아이 같이 투정 부려도 
내 머리를 만지며 달래던 너는 돌아오지 않겠지만 
오늘도 내일 그 다음 날도 너 때문에 많이 아파도 
미안해 하지마 괜찮아 아직 너를 사랑하니까 

그래 조금만 더 기다릴래 그 때까지 잊지 않을래 
보고파질 때면 눈 감아 기억속의 너를 만나면 돼 
우리 헤어진 걸 다 아는데 나 혼자서 모른 척 할래 
이별을 믿으면 그 때는 정말 이별하는거니까


오늘 낮에 그냥 듣는데 오늘은 이곡을 선곡해야겠다 했습니다.


포스팅 마구 마구 한다고 해놓고 막상 태풍이 오니까 할수가 없더라구요 오전 내내 창문에 붙인 신문지에 물 을 잔뜩 뿌려대고..

마르면 떨어지더라구요.... 흑흑..  암튼... 


이노래가 상당히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노래가사는 상당히 슬프기는 한데...  


마음을 가라앉힐수는 있습니다.  가사를 생각하면서 들은 면 안된다는 그런 거죠 ㅋㅋ 

노래들으면서 따라 불럿는데 졸리네요 ㅋㅋ 잠옵니다..ㅋㅋ  

아침에 일어나마자 들어서는 안된다는것입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