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타루 - Orange Blossom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곡은 타루 의 오렌지 블로섬 입니다. ( Orange Blossom-Taru ) 


정말 오렌지 처럼 상큼한 노래  제가 매일듣는 라디오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고정게스트 로 매주 금요일에 나오시는데 


케릭터가 정말 귀여우시면서 바보(?) 같아서 ㅋ   하지만 노래는 역시 나는 가수 라는 !  것을 말해주듯  


잘하십니다  상큼한 목소리 의 노래 들어보고 옵시다. 





휴~!
너무 더워 너무 더워 
나는 니가 필요해

아무리 에어컨에 냉장고에
종일 틀어대도~

뜨거운 가슴은
화끈거리는 얼굴은
식을 줄 몰라
(오 맙소사!)

오 나는 너를 사랑해
너 없인 이 여름을 견딜 수 없어 뚜루뚜루루
무심한 너이지만
자꾸 이러면 안되지만
(내사랑~)
난 차가운 니가 좋아


이가사와 곡을 모두 타루 님이 작사 작곡 하셧네요 !   바보인줄만알앗더니 

음악 을  잘하는 바보 였군요 ?! ㅋ  

진짜 , 보이스 가  달달한것이 노래 제목과 어울린달까요 ㅎㅎ;  

특히나 이런 보이스가  기운을 북돋아 주는것같아 저에게는 큰힘이 된답니다. ㅋ 

다른 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지만   이노래가 좋으시다면  주변 분들에게도 널리 널리 알리세요 ! 



오랫만의 추천곡 포스팅이네요 , 아픈 몸 을 이끌고 이렇게 포스팅 해봅니다 . 

사실 말만 아프지 겉만 보면 환자같지도 않슴다... 병원에 입원해야할지도 모르는 그런상황일터이지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