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넬(Nell) - 백야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오랫만에 포스팅하는 추천곡 이군요 ! ㅎㅎ;;

 

아아 얼마만인지 모르것습니다 시간적여유가 있음에도 포스팅 하지않았던 저를 욕하십시요오옹

 

오늘 추천해드릴 곡은 넬 의 백야 입니다.

이 앨범 도 구매를 했는데 귀찮아서 그냥 리뷰 안쓰고 있네요 ㅎㅎ; 한꺼번에 여러앨범 몰아서 포스팅하거나 하나하나 천천히 해야겠어요 ㅎㅎ; 

 

난 니가 필요해

난 오늘도 이렇게 내 안에 남겨진 너의 조각들과
또 사랑에 빠지고 다시 이별을 하지.
넌 어떤지.

난 니가 필요해.
널 지우려 할 때 마다 모든게 무너져내려 송두리째.
끝없는 시간에, 이 모든 공간에
짙게 물든 너의 그 숨결만이 가득해.

난 오늘도 이렇게 내 안에 남겨진 약속의 조각들. 기억의 흔적들.
애써 맞춰가며 또 하루를 보내.
넌 어떤지.

I can't get over you.
you just keep shining on and on through my time.

난 니가 필요해.
너를 떠올릴 때 마다 그 시간이 얼어붙어 송두리째.
노력해도 안돼. 내가 숨을 쉴 때 마다 너의 기억이 내게 말을 거는듯해.

남겨지는 것도, 떠나 보내는 것도 모두 내 몫이겠지.
마치 영화처럼, 거짓말인 것처럼 돌아올리 없겠지.

Come back to me.

 

음.. .오랫만에 포스팅을 했더니 어떤식으로 포스팅을 했엇는지 까먹엇어요.. ㅋ

넬 의 그리고 남겨진 것들  ( 12.04.10 ) 이후 백야( 12.12.03 ) 약 8개월 만에 나온 음반입니다.

그러고보면 넬의 노래들이 매니아틱 한것같기도 합니다 , 노래가 나온걸 아는 사람은 아는데 잘 모르는 사람도 있는것 같으니 말입니다.

( 그..그래서 어머니께 팬도아닌 그룹 앨범 삿다고 ..... ㅋㅋ )

노래는 알지만  딱 " 넬 " 하면 모르시는분들도 많으신것같습니다... ㅋㅋ

제가 할말은 아닌듯하면서도요... ( 넬이 솔로인줄알았엇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그럼 다음에 다시 찾아올게요  See you 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