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일상

[게임] 던파 벨마이어의별 그게뭔데 ?!




음.. 오늘 갑자기 온 네이버 메일 


돈슨의 돈파 깨서 친히 메일을 보내주셧기에 확인해봤습니다. 


뭐 이상한 소리 하나 떡하니 있더군요 , 던파안한지도 벌써 1달은 되가는거같은데 ( 여귀검 각성하고 접엇으니 )  


벨마이어의 별 이라니 신청한적도 없고 검색해보니 세라 사용 기준으로 되는거라는데 


내가 세라 얼마나 썻다고 이딴거 줌 ?  아 , 패키지 한번 질러주면 주는건가  ( 1번이아니라 3번정도지만 ㅋㅋ ) 


무튼....  던파를 다시하라는 소리 같은데 , 그닥 끌리진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푸푸푸푸푸풉...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