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프리스비] 프리스비 럭키백 이벤트 벌써부터 대기열 등장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 


몇일전부터 제가 두근 두근 해하면서 기다려왔던 럭키백 이벤트가 내일 12시에 오픈되는데요 ! 


벌써부터 대기줄이 생성됬다고합니다. 




사진이 어두워서 잘안보이기는하는데요 

벌써부터 줄이 있다는점에 저는 지금 입이 벌어지려고 합니다.... 

한정수량인데다가 애플 유저들의 집념은 이미 알고 있는 부분이기때문에 전날 부터 줄을 서는것은 이미 예상했던 바입니다만... 

내일 오전 중 최대한 빨리 가보려했던 제가 이미 늦엇다는 생각이 들정도네요... 


저는 강남스퀘어점으로 가볼생각인데 벌써부터 이렇게 줄이 서있다면 아침 8시경 출발해야겠네요... 하하... 

그래도 9시 넘어야 도착인데... 

제발 한정수량 내에 구매라도 할수있음 좋겠다는 심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