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2AM - 어느 봄날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저의 귀를 사로잡은 감성 발라드 가 있습니다. 


바로 2AM 의 어느 봄날 이라는 곡인데요 , 제가 등하교하던때가 아니면 거의 MP3 를 이용해 노래를 듣거나 하는 일이 없습니다. 

TV에서 나오는 것만 봐주는걸로 족하죠  MP3 를 통해서 노래를 듣게되면 바로 바로 다운받아서 아침마다 마음에 드는 신곡이 있으면 다운받아 듣고 는 하죠 

하지만 지금은 그냥 집에서 빈둥빈둥 거리기만 하기때문에 최신곡을 접하는게 음악 프로그램이나 음악 채널 밖에는 없습니다.


그런 저의 귀를 사로잡은 신곡이 있엇으니 ~~! 바로 2AM의 신곡이죠. 

물론 저의 감정을 이해 해준다거나 저에게 딱맞는 상황이라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그냥 마냥 가슴이 따스해지는 그것만으로도 충분한 노래 인것같아요. 


그럼 노래 듣고오시죠 . 


그대 오늘 아침 출근길은 
어땠나요 
한결 포근해진 날씨는 
그댄 어땠나요 
유난히도 추위를 타던 그댄 
나는 오늘 아침 정신 없이 
바쁘네요 
3년 동안 살던 이 집을 
떠나가려고 짐을 싸고 있죠 
생각나요 손 때 묻은 
우리의 흔적들 
어제 일만 같죠 
매일 그대 때문에 울고 웃던 날
하루 온종일 설렘 뿐이던 날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모두 다 여기 놓고 가면 돼 
추억들 흔적들 모두 
아직 그대 짐이 많이 
남아 있었네요 
그닥 미련따윈 
없다고 생각했는데 
왈칵 눈물나요
어떡하죠 하나하나 
쌓여진 추억들 아직 선명한데 
매일 그대 때문에 울고 웃던 날
하루 온종일 설렘 뿐이던 날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모두 다 여기 놓고 가면 돼 
추억들 흔적들 모두 
꿈을 꿨죠 그대와 나 이 집에서 
둘이 사랑하며 함께하는 날 
더 먼 미래에서 뒤돌아보며 
열심히 사랑했었다고 
자랑스레 얘기할거라 믿었는데 
매일 그대 때문에 울고 웃던 날 
하루 온종일 설렘 뿐이던 날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모두 다 여기 놓고 가면 돼 
추억들 흔적들 모두 


나는 이사 를 가는데 ( 떠나감 , 상대방의마음에서 ) 하지만 그대가 아직 내마음속에 짐이 많이 남아있어요  

하지만 괜찮아요 여기내가 기억하면 되요 

억지 해석일수도 있지만요... 시적으로 숨겨진 의미 를 생각해보면 

나의 마음속에 이사를 가는데 , 그대의 짐이 아직도 내마음속에 많이 남이있어요 , 하지만 괜찮아요 모두 놓고가도되요 

아니면 그냥 있는 그대로 정말로 이사를 가는거고 짐이 마냥 많이 있는거죠 ... 


제해석 대로 들어보면 뭔가 더 감성적이지 않나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