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이승기 - Smile boy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오늘 추천 해드릴곡은 이승기의 Smile boy 입니다. 


정말 머리가 텅텅 비어버린것인지 좋은곡들이 도무지 생각이 나지 않네요.... 


겨우 겨우 어두운 분위기가 아닌 곡으로 선곡 해봤습니다. 


여러 가수 들이 많이 떠오르기는 했으나 막상 무슨 곡을 해야될지 잘 매칭 되지 않더라구요 




본 음원은 락버전  피겨스케이터 김연아 와 같이 부른 곡입니다. 



유튜브 영상은 오리지날 버전 이승기 혼자 부른 곡입니다. 

Happy in your smile
더 크게 웃어봐
나는 법을 잊은 것 뿐야
날개를 펴고 가슴을 펴고
힘껏 날아올라봐
내가 있잖아 영원히 함께 할
내겐 꿈이 있잖아
힘을 내봐 용길 내봐
너라면 할 수 있어
이 비가 널 젖게 만들면
해가 되어 널 감쌀게
어둠이 널 가린다면
달이 되어 비출게
세상이 뜻대로 잘 되지 않아서
자꾸만 주저 앉고 싶을 때 그럴 때
Happy in your smile
더 크게 웃어봐
나는 법을 잊은 것 뿐야
날개를 펴고 가슴을 펴고
힘껏 날아올라봐
내가 있잖아 영원히 함께 할
내겐 꿈이 있잖아
힘을 내봐 용길 내봐
너라면 할 수 있어
넘어지고 또 넘어져도
내가 널 일으켜 줄게
그 누가 손가락질 해도
니 편이 되어줄게
세상이 뜻대로 잘되지 않아서
자꾸만 주저 앉고 싶을 때 그럴 때
Happy in your smile
더 크게 웃어봐
나는 법을 잊은 것 뿐야
날개를 펴고 가슴을 펴고
힘껏 날아올라봐
내가 있잖아 영원히 함께 할
내겐 꿈이 있잖아
힘을 내봐 용길 내봐
너라면 할 수 있어
너에게 줄게 행복한 사랑을
아름다운 인생을
눈부시게 빛날거야
What a wonderful your life


노래 들으시고 힘내시고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