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자우림 - 하하하쏭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곡은 자우림의 하하하쏭입니다. 


스트레스를 싹 날려버릴 아주 신나는 곡이지요 ㅎㅎ 


이노래가 나왔을 당시에는 아마도 노래방에서 직장인이나 학업에 지친 학생들이 많이 불렀을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잊고 삽니다.. 


하지만 확실한건 이노래만큼이나 확실하게 기분이 다시 좋아지게하는곡은 없다는것 ( 개인적인 차이가 있기는 하겠지만 ) 


저로서는 지금 포스팅하면서 듣고있는데 정말 신납니다 , 손가락만 움직이고있지만 서도 말이죠... ㅋㅋ 





모든게 그대를 우울하게 만드는
날이면 이 노래를 불러보게
아직은 가슴에 불꽃이 남은 그대여
지지말고 싸워주게 라 라 라 라
후회는 저 하늘에 날리고
라라라라 라라라라 친구여
새롭게 태어나게
비굴한 인생은 그대에게는
어울리지 않는다네
당당히 고개를 들게 친구여
지금이 시작이라네
라 라 라 라 마음에 가득히 꽃 피우고
라라라라 라라라라 친구여
마음껏 웃어보게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빛나는 그대 두 눈동자 속에
푸른 바다가 있네
파도의 노래를 듣게 친구여
마음이 부르는 그 노래
안녕 안녕 안녕히 다시는 울지않아
라라라라 라라라라 내일은
새롭게 태어나리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사람들의 시선에 맘쓸것 하나 없네
용기없는 자들의 비겁한 눈초리에
라 라 라 라 친구여
마음에 꽃 피우면
라라라라 라라라라 내일이
찬란히 빛나고 라 라 라 라
친구여 가슴을 열어두게
라라라라 라라라라 태양은
그 가슴에서 빛나게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듣고 듣고 또 들어도 신납니다  하하 하하 하하~~ 

이렇게 신나는 노래 는 오래도록 기억되어야 해요 !! 

범국민 스트레스 해소 쏭 ~~! ㅋㅋ 

모두다 하하하하하하 웃어 넘기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