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크라잉넛 - 룩셈부르크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곡은 크라잉넛의 룩셈부르크 입니다. 


이노래가 갑자기 붐을 일으키며 다들따라 부르던때가 있죠 제가 초등학생일때에 나왔던 노래 인걸로 기억하는데 


이노래를 왜 추천 해드리냐면 , 제가 원래했던 오늘 추천곡의 본질을 찾기 위해서랄까요 ㅎㅎ 


원래는 날씨에 따라서 , 기분에 따라서 선곡해드리곤 했는데  점점 그냥 좋은곡 명곡 그런곡들만 해드리는것같아서 


오늘은 불금이니까 이노래 들으며 신나게 하루 를 시작하시라고 선곡해드립니다. 




기내에 계신 승객 여러분 
안전밸트를 착용하여 주십시요 
이 비행기의 도착 예정지는 
룩 룩 룩셈부르크 아 아 아리헨티나 
룩 룩 룩셈부르크 아 아 아리헨티나 
룩 룩 룩셈부르크 아 아 아리헨티나 
룩 룩 룩셈부르크 아 아 아리헨티나 자 같이 펼쳐보자 세계지도 
너의 꿈들을 펼쳐보아라 
자 어디 붙어있나 찾아보자 
다같이 불러보자 룩셈부르크 
룩 룩 룩셈부르크 아 아 아리헨티나 
룩 룩 룩셈부르크 아 아 아리헨티나 석유가 넘쳐나는 사우디 
이거 사람이 너무 많은 차이나 
월드컵 2연패에 브라질 
전쟁을 많이 하는 아메리카 
룩 룩 룩셈부르크 아 아 아리헨티나 
룩 룩 룩셈부르크 아 아 아리헨티나 하루 종일 레게하네 자마이카 
하루 왠 종일 해 떠있는 스웨덴 
신혼여행 많이 가는 몰디브섬 
이제 곧 하나가 될 KOREA 룩 룩 룩셈부르크 아 아 아리헨티나 
룩 룩 룩셈부르크 아 아 아리헨티나 석유가 넘쳐나는 사우디 
이거 사람이 너무 많은 차이나 
월드컵 2연패에 브라질 
전쟁을 많이 하는 아메리카 
하루 종일 레게하네 자마이카 
하루 왠 종일 해 떠있는 스웨덴 
신혼여행 많이 가는 몰디브섬 
이제 곧 하나가 될 KOREA 손잡고 떠나보자 세계여행 
피부색깔, 말은 모두 틀려도 
우리는 자랑스런 인간이다 
다같이 노래하자 룩셈부르크 
라라라~ 라라라~ 라라라~ 라라라~ 
다 같이 노래하자 룩셈부르크 Let's go   


룩 룩 룩셈부르크 하며 많이 따라 했던것같은데 2006년도 발매 한곡이니 , 제가 초등학생일때가 맞네요 


그땐 의미도 모르고 그냥 들었는데 , 이노래도 나름 의미가 있네요 , 뭐 심오한 뜻이 있거나 그런건 아니고 


이제 곧 하나가 될 코리아 ! 즉 언젠가는 통일이 되리라 생각한것이겠지요 ㅋㅋㅋ


뭐 굳이 의미 부여를 하지는 않아도 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