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성시경 - 거리에서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곡은 성시경의 거리에서 입니다. 


지금은 1박2일에서 열심히 활동해주시는 성발라 님이시지만

저는 성시경 의 가수인 모습이 더좋달까요 ㅎㅎ 


본모습을 보여주시는 것이 , 가수 가 가수의 모습을 보여주시는 모습이 정말 좋은것이지요... ㅎㅎ




니가 없는 거리에는 
내가 할일이 없어서 
마냥 걷다 걷다보면 
추억을 가끔 마주치지 
떠오르는 너의 모습 
내 살아나는 
그리움 한번에 
참 잊기 힘든 사람이란걸 
또 한번 느껴지는 하루 
어디쯤에 머무는지 
또 어떻게 살아가는지 
걷다보면 누가 
말해줄 것 같아 
이 거리가 익숙했던 
우리 발걸음이 나란했던 
그리운 날들 
오늘밤 나를 찾아온다 
널 그리는 널 부르는 내 하루는 
애태워도 마주친 
추억이 반가워 
날 부르는 목소리에 돌아보면 
텅빈 거리 어느새 
수많은 니모습만 가득해 

막다른길 다다라서 
낯익은 벽 기대보며 
가로등 속 환히 비춰지는 
고백하는 니가 보여 
떠오르는 그때모습 
내 살아나는 설레임 
한번에 참 잊기 힘든 
순간이란 걸 
또 한번 느껴지는 하루 
아직 나를 생각할지 
또 그녀도 나를 찾을지 
걷다보면 누가 말해줄 것 같아 
이 거리가 익숙했던 
우리 발걸음이 나란했던 
그리운 날들 
오늘밤 나를 찾아온다 
널 그리는 널 부르는 내 하루는 
애태워도 마주친 
추억이 반가워 
날 부르는 목소리에 돌아보면 
텅빈 거리 어느새 
수 많은 니 모습만 가득 
부풀은 내 가슴이 
밤 하늘에 외쳐본다 
이 거리는 널 기다린다고 

널 그리는 널 부르는 내 하루는 
애태워도 마주친 
추억이 반가워 
날 부르는 목소리에 돌아보며 
텅빈거리 어느새 
수 많은 니 모습만 가득해 


이노래도 제가 초등학생일때 나왔던 노래 네요 ㅎㅎ

이런 노래들을 많이 기억하는걸보면 그때 제가 참 노래를 많이 듣고 , 풍부한 감성에 빠져있던것이 아닐까요 ?! ㅋㅋㅋ

정말로 성시경의 보이스를 듣다보면 잠들어버릴것같기도합니다. 

조용하면서 가볍게 귀에 와닿는데 이목소리로 어떻게 심야 라디오를 진행하셧는지.. 

듣기 힘들것같아요 ㅋㅋ 졸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