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개봉기] 필립스 피델리오 S2 " Philips Fidelio S2 "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필립스 피델리오 S2 (philips fidelio S2 ) 입니다.

 

필립스 하면 , 면도기나 다른 가정용 전자제품을 많이 생각하시는데요 .

 

필립스는 이전부터 음향기기도 만들고있엇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어폰을 처음 구매한 제품이 " 필립스 She-3850 " 입니다.

그다음으로 구입한것도 역시 필립스  " She-9700 " 입니다.

지속적으로 필립스 제품을 사용했던이유는 필립스 만의 따듯한 음색 이 저렴한 가격에서도 들을수있엇기때문이였습니다.

그러다가 이제 다시 사용해보는 필립스 제품 !  이너피델리티 명예의전당에 오른 기염을 토해낸  명제품입니다 !

필립스 피델리오 S2 ( philips fidelio S2 )  리뷰를 시작합니다.

 

 

[ 필립스 피델리오 S2 의 본체 팩키징 ]

전체적인 팩키징은 , 종이 상자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제품명 이 좌측 하단에 붉은색 글씨로 자리하고있어 , 제품 명을 한눈에 알아볼수있게 되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이미지가 있어 , 제품선택할때에  디자인을 보고 선택하실수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색상은 골드/화이트 입니다.  ( 다른 색상으로는 골드/블랙 색상이있습니다. )

 

 

[필립스 피델리오 S2  팩키징 후면 ]

후면에는 제품에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쓰여져 있습니다.

디자인 부분이나 ,  이어폰의 설계 에대해서 쓰여져있는데요  한국어 설명이 없어서 무슨 소리인지는 잘모르겠습니다...

가 아니라 !

안쪽면에 설명되있으니 사진과 같이 보시겠습니다 ㅎㅎ

 

[ 필립스 피델리오 S2  팩키징 내부 ]

좌측에는 팩키징 후면에 쓰여져있던 설명에대해서 각 나라 언어로 간략하게 설명이 있습니다.

정밀하게 설계된 디자인 - 앞면의 압력 이퀼라이제이션 채널과 결합하여 확장된 중저음 자연스러운 음향제공

fidelio 시그니쳐 - LMC 다이어프램을 사용 정제된 고음 재현 선명한 중저역대로 자연스러운 사운드 프로필을 제공

편안한 휴대 - 고광택 긁힘 방지 레이어로 코팅된 내구성이 뛰어난 구리 합금 본체

 ( 플러그 부는 다른걸썻을까요 지금보니 긁혀서 뜯겨져나갔어요 ... )

그리고 우측 에는  이어폰 이 보이게 디자인되어있습니다.

 

 

[ 필립스 피델리오 S2  구성품 ]

구성품들 입니다.

이어폰팁 ( XS , S , M , M+ , L ) 폼팁 X2  , 파우치 , 본체 이렇게 있습니다.

이어폰팁의 다양한 사이즈와 폼팁 을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하면서 다양한 사람들이 이어폰 사용하는데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습니다...  ㅎㅎ 

다만 폼팁은 , 타제품에 비해 모양이라던지 좀 다른면이있는건지 다소 불편했습니다.

 

개봉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사용기&청음기 를 다음 리뷰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

[ 사용된 카메라는 캐논 EOS 400D 이며 , 무보정 사진입니다. ]

[ 네이버 " 닥터헤드폰 " 카페 체험단에 선정되어 작성된 리뷰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