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Story/리뷰

아이폰5S 슬림팩 플러스 ( SlimPack Plus ) 리뷰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제품은 ! 

아이폰5S ( 5 도 사용가능 ) 슬림팩 플러스 ( Slim Pack Plus )  입니다.

 

 

슬림팩 플러스 의 팩키징은 투명 하게 하여 제품이 전체적으로 다보이게 만들어진 팩키징 입니다.

제품을 투명하게 보이게하여서 , 제품을 구입할때에 색상 이라던지 제품의 모양을 보고 선택하실수 있게 되있습니다.

 

뒷면에는 제품에대한 설명들이 자세하게 적혀있습니다.

Easy Carrying Card Storage

카드 한장을 수납 하여 편리 하게 사용가능

360' Protection

외부의 강한 충격으로부터 제품보호에 최적화된 디자인

Double Layer Protection

내구성이 강한 우레탄과 폴리카보네이트를 결합한 2중구조로 충격에 매구 강한 구조  

Perfect Grip

마우스를 잡고있는듯한 유선형의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이렇게 놓고 보면 정말로 위에서 설명 한것 처럼

마우스 같은 유선형 모양을 하고있어서 마우스같은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ㅋ

그러나 폰은 그렇게 잡고 사용하지는 않는다는거??? ㅋㅋ

 

 

슬림팩 의 자랑 ! 카드 수납공간입니다.

그립갑 을 향상 시킬 뿐만 아니라 , 그공간에 수납공간을 생성해 카드를 수납할수있게 했습니다.

자주 사용하시는 카드를 한장 수납 하시어서 쉽게 꺼내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런 케이스는 다이어리형 케이스를 싫어하시거나 불편해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최적의 상품인것같네요 ㅎㅎ

 

안쪽면은 우레탄 제질로 만들어져있어서 , 제가지난번에 리뷰했던 아이XXX 제품과 유사한 형태를 띄고있네요 ㅎㅎ

벌집모양 형태를 띄고있는 안쪽면은 충격흡수 가 훌륭하여 아이폰이 추락하는 불상사가 일어나도 충격을 흡수하여안전합니다.

 

옆에서 보면 슬림팩 플러스 케이스는 바나나 처럼 굴곡진 모습을 하고있습니다.

왜 케이스인데 굴곡진 모양을 하고있지 ? 하는 의문을 가지시는분도 있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제가 사용을 해본 결과 굴곡을 가지게되면서 아이폰을 한손으로 쥐고있을때 상당히 좋은 그립감을 선사 하였습니다.

상당히 편하여서 한손에 딱들어오는게 좋습니다.

 

슬림팩 플러스 의 후면은 하단에 Slim Pack Plus 라는 로고 말고는 상당히 깔끔한 형태를 띄고있습니다.

또한 카메라 부위는 난방사 구조를 하고있어 카메라 촬영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아이폰5S 슬림팩 플러스 ( SLIMPACK  PLUS ) 는 

카드수납과 뛰어난 그립감 그리고 다양한 케이스 색상으로 다양한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을수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실제로 제가 사용하고있을때에 이케이스 어디서 구입했는지 , 정말 이쁘다 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제품이 많이 알려지기만 한다면 정말 잘팔릴제품이 될것같네요 ㅎㅎ

 

 

* 본제품은 네이버 " 스마트폰카페 " 에서 체험단에 선정되어 작성된 리뷰입니다.

* 사진촬영에 사용되어진 카메라는 CANON EOS 400 D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