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커피소년 - 행복해 (Feat. 타루 )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곡은 커피소년 의 행복해 입니다. 

피쳐링으로 타루가 참여한 곡입니다.

이곡을 지난번 에도 포스팅 한적 이 있습니다. ( 하단 글제목 클릭시 이동 )

2013/08/08 - [취미/Music] -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커피소년 - 행복해 ( Feat. 타루 )

)

추천곡으로 선정한적이 있는데 , 이번에도 선곡한 이유는 제가 행복 하고 싶어서랄까요...

요즘 들어 무기력하고 , 뭘해야될지 모르겠어서 행복해 라는 주문을 걸고싶어요

 

 

행복해 행복 행복해
행복해 행복 행복해
행복해 행복 행복해
행복해 행복 행복해
우리 둘 반겨준다 햇살도
적당히 그늘준다 나무도
인생은 너무나 아름다워
우린 행복해
우리 둘 손잡고 걸어간다
랄랄라 노래하며 발 맞춘다
아무런 걱정도 없는걸요
우린 행복해
행복해 행복 행복해
행복해 행복 행복해
행복해 행복 행복해
행복해 행복 행복해
오늘 따라 커피도 맛있다
와플과의 조합이 절묘하다
우리처럼 얘네도 잘맞다
따라쟁이 찌찌뽕
요요요요 요요요요
그런 눈 으로 보지마세요
부러우면 지는거니까요
그 누가 뭐래도 우린 행복해
우린 행복해
행복해 행복 행복해
행복해 행복 행복해
행복해 행복 행복해
행복해 행복 행복해
이렇게 폴짝 뛰기만 해도
우린 행복해
이렇게 살짝 까불기만 해도
우린 행복해
행복해 행복 행복해
행복해 행복 행복해
행복해 행복 행복해
행복해 난 행복해요
행복해 행복 행복해
행복해 행복 행복해
행복해 행복 행복해
행복해 행복 행복해
행복해 행복 행복해
행복해 행복 행복해
행복해 행복 행복해
행복해 난 행복해요
행복해 행복 행복해
둘만 있으면 난 행복해요
누가 뭐래도 난 행복해요
둘만 있으면 난 행복해요
행복해 행복 행복해

 

요즘 따라 추천하는 곡들도 , 찾아 듣는 곡들도 다 우중충 슬픔 슬픔 한 곡들인데...

이노래 를 들으면 그나마 나을거란 생각이 들어요 ( 그래서 듣고있어요 ㅋㅋ )

그리고 이 이유 말고도 오늘 방송을 보는데 " 슈퍼맨이 돌아왔다 " 라는 프로그램에서

이 곡이 나오드라구요~ ㅎㅎ  그래서 생각난김에 다시 포스팅 했어요 ㅋㅋ

행복해 ~ 행복 행복 행복해 ~ 하는 가사 가 가득있을뿐인데

행복 합니다 ~ ㅎㅎ 미소지어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