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ovie

[관람후기] 하정우 강동원 주연 군도 간략 후기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관람후기 를 오랫만에 올리는군요 !

그러나 귀차니즘으로 인해 간략하게 간단히 남기 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군도가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저의 군입대전 무비리스트 중 1개 인데요 ! ( 다른 리스트는 비공개 ! )

정말 기대하고 기다렸던 영화인만큼 개봉하자마자 바로 보러갔습니다. ( 아쉽게도 조조로 보지는 못했네요 )

이번 군입대전 무비리스트 만큼은 혼자 보기 아까워서 친구랑 보러갔어요 ,

그래서 조조도 포기하고 ! ( 는 조조보다 천원싼 5천원에 관람 ) 관람했습니다.

 

암튼 , 이번에는 늘 보러갔던 , CGV 부평 이 아니라 CGV부평역 으로 갔습니다.

 ( 이전에는 CGV 부평(현 부평역점 ) 과 CGV부평10 ( 현 부평 점 ) 으로 나뉘었는데 네이밍을 바꿨네요 )

6층에서 매표 와 매점을 하고있으니 7층으로 가지마시구 6 층으로 가세요! ( 따로 포스팅 해야겠어요 ㅋㅋ )

 

각설하고 군도이야기를 하도록 해보죠

군도는 하정우 도 나오고 강동원 도 나오지만 , 어우 다른 배우진도 탄탄합니다.

이성민 , 조진웅 , 마동석 , 김성균 ( 응사 삼천포 ) 등 이름만 들어도 다들 흔히 알수있는 배우들이 나옵니다.

 

[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

군도는 높은 직위에 오른 탐관오리 들이 판치는 이 나라를 의적(?) 들이 백성들을위해 싸우고

백성을 구해주는 뭐 대강 그런 내용의 스토리에 하정우 가 주인공으로 스토리라인을 잡고있는 영화입니다.

 

스토리 구성이나 진행 면에서 흠잡을데 없이 탄탄해서 보는재미가 있었습니다 . 

하지만 감독의 의도된 연출인지 극장내 관람객 분위기 인지 알수없는 부분에서 다소 웃음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 예를들어 강동원 장발 장면 이라던지... )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

도치 역활을 맡은 하정우

백정이라는 낮은 신분으로 살아가는 하정우 에게 조윤 (강동원) 은 돈을 주며 살인을 요구한다.

이사건을 계기로 시작되는 이영화 스토리 는 이 영화의 시대상을 잘반영한 부분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 백정이라서그런지 상당히 굽신 굽신 하더라... )

 

 

이 영화를 보면서 든생각은 상당히 웃음요소가 의외로 많았던점 , 스토리 구성이 좋다보니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다는점

( 러닝타임 137분 )

배우들이 탄탄하 다는점  기대 한만큼 재미가 있거나 좋은 영화는 아니지만 , 상당히 흥미로운 즐거운 영화임에는

틀림이 없었다는것 !  보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 .

 

다들 기대는 하지 마시고 , 관람하시면 충분히 괜찮은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군도:민란의 시대 (2014)

6.8
감독
윤종빈
출연
하정우, 강동원, 이경영, 이성민, 조진웅
정보
액션 | 한국 | 137 분 | 2014-07-23
글쓴이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