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M4(엠포) - 사랑이 떠나가도




오늘 추천 해드릴 곡은 M4 - 사랑이 떠나가도 입니다.


엠포 의 신곡임에도 불구하고 뜨지 않아서 듣기 참 어려운 곡인데요  그래숴~! 제가 추천 해드립니다 


물론 노래도 좋습니다  , 유리상자  , 캔 아 그리고 ... ㅋㅋㅋ;;  무튼 그 삼촌 들의 곡이니까요~!! ㅋㅋ 





뮤비 에서 는 분명 4명의 삼촌 모두가 있는데  , 무대에선 3명의 삼촌만... ㅋ 

김원준 삼촌이 바쁜가봐요 ㅋㅋ; 

사랑이 떠나가도

함께 걷던 그 길거리에
나도 모르게 그저 멍하니

함께 듣던 그 노래 흘러
나도 모르게 그저 멍하니
그저 멍하니 외쳐본다

사랑이 떠나가도 
가슴에 적시는 눈물이 흘러도

남자답게 널 보낸다 
웃으면서 널 보낸다
이별 따윈 내겐 두 글자일 뿐

나의 사랑아 나의 사랑아

쇼윈도에 예쁜 옷들과
선물가게에 진열된 커플링도

이젠 널 위한 게 아냐
잠시 난 꿈을 꾼거야

오늘도 난 습관처럼
널 그리겠지만
그래도 나는 외쳐본다

사랑이 떠나가도 
가슴에 적시는 눈물이 흘러도

남자답게 널 보낸다
웃으면서 널 보낸다
이별 따윈 내겐 두 글자일 뿐

사랑이 떠나가도 
가슴에 적시는 눈물이 흘러도

남자답게 널 보낸다 
웃으면서 널 보낸다
이별 따윈 내겐 두 글자일 뿐

이별이 찾아와도 
아픔에 눈물이 왈칵 쏟아져도

태양처럼 뜨거웠다
사막처럼 목말랐다

해도 해도 끝나지 않는 게 사랑
그게 사랑 그런 게 사랑
그 사랑이 널 보낸다

사랑이 떠나가도

오늘도 이리빠지고 저리 빠지는 리하라의 오늘추천곡 

무튼 , M4 의 자연스러운 화음이 잘어우러지는 곡입니다. 

원래 각자 의 그룹에서도 특유의 보이스로 잘하시는 분들이신데 

M4 로 도 완전 잘어울리는 보이스라서  늘 좋은 곡이 나오더라구요 


요번곡도 완~~ 전 좋은데  , 아이돌 노래 등에 묻혀서 뜨지를 못하고있는게 현실.... 

요로분~ 노래는 골고루 편음 하지말고 들어야해요~ ㅋ; 


+   키리하라의 모바일세상  +   
신생블로거 라 많이 부족합니다 , 많은 블로거&방문자 분들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덧글이나 , 손가락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광고 클릭은 센스 ^^  )
미투데이 , 트위터 , 페이스북 에서도 저를 만나보실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