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4Men - My Angel ( Feat. 윤 후 )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곡은 포맨 의 마이앤젤 ( 4Men - My Angel ) 입니다. 


최근 주말 예능 프로그램 " 아빠 어디가 ? " 에서 큰 활약 을 펼치고 있는 윤민수 윤후 부자 의 노래이지요. 


두 부자가 붙어있는 걸 보면 붕어빵 같이 닮아서 훈훈 한 느낌을 주는데요 


지난 방송중 후 가 잠이 오지않을때 윤민수 ( 바이브 ) 씨가 불러주어 화제 가 된 곡이죠. 




My Angel My Angel 나에겐 
내게 저 하늘이 주신 큰 선물 
내 맘에 잠든 예쁜 사랑 

My Angel My Angel 나에겐 
내게 이 세상이 주신 큰 기쁨 
잘자요 예쁜 나의 사랑 
Good Night 

(우우 우~ 우우~) 

넌 나의 천사가 맞다면 난 너의 날개가 될게 
넌 나의 하늘이면 난 너의 별이 될게 

My Angel My Angel 나에겐
(Oh My Angel My Angel) 
내게 저 하늘이 주신 큰 선물 
내 맘에 잠든 예쁜 사랑 
(내 맘에 잠든 예쁜 사랑) 

My Angel My Angel 나에겐 
내게 이 세상이 주신 큰 기쁨
(My Angel My Angel) 
잘자요 예쁜 나의 사랑 
Good Night 

(후우~ Good Night 우~ Baby You Love)


노래는 포맨이 작곡은 후 의 아빠인 윤민수 씨가 한 곡이네요 

이노래를 듣고 있노라면 가슴이 따스해지고 잠이 곤히 잘들수있을듯한.. ( 몇번 무한재생 해야될지도몰라요 짧아서.. ㅋㅋ ) 


후 의 옹알이 를 듣고있으면 , 포근해지는 그런느낌이 들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