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버스커 버스커 2집 앨범 리뷰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

 

오늘 소개할 앨범은 !!  따끈따끈 앨범 발매일에 구매하고 리뷰는 지금하는 !

버스커 버스커 의 정규 2집 입니다.

앨범 발매하던날 바로 는 아니고 학원 을 마치고 가서 구입을 했는데요

뭐 아침에 벅스 를 이용해서 이미 전곡 들어봤기때문에 따로 듣지는 않고

리핑해서 아이폰에 넣어 뒀습니다. ( 같이 구입한 지브리 스튜디오 O.S.T 도 말이죠 ㅋ )

 

 

▲ 버스커 버스커 2집  [ 타이틀 - 처음엔 사랑이란게 ]

가을에 발매한 앨범이라서 그런지 앨범 커버는 가을 느낌이 나는 디자인으로 되있습니다.

4계절에 맞춰서 앨범낼것같은 그런 기분도 들지만 그러려면... 상당히 힘들겠네요 ㅋㅋㅋ

버스커 버스커 로고와 캐릭터가 이제는 자리 잡으려고 하는것같네요 ( 처음부터 자리잡았나 ? ㅋㅋ )

 

▲ 버스커 버스커 정규 2집 안쪽

분홍색 CD 와 좌측에 가사 가 적혀있는 미니북 (?) 이 있습니다.

CD 가 상당히 이쁘게 디자인된것같습니다 , 분홍 분홍 해서 색다른 느낌도 들지만 만약빨간색 단풍색이였다면

 빨간건 이상하잖아요 ㅋㅋㅋㅋ 아무리 버스커 버스커 가 적혀있다고해도 상당히 이상했을거에요 ...

 

▲ 버스커 버스커 정규 2집 CD

자세히 보면 , 단풍도 있고 버스커 버스커 마크도 있습니다. (상단에)

어디서 많이 본것같은 기분이 들지만 ... 제가생각하는 그 CD는 다른색상이니 넘어갑시다.. ㅋㅋㅋ

단지 파스텔 느낌이랄까그런게 비슷해서 그런것 뿐이리라 생각해보지요... ㅋ

( 찾아보니 정말 그러합니다 , 하나도 안똑같아요 ㅋㅋㅋ 색상만 비슷하고 ㅋㅋ )

 

▲ 가사 가 적힌 부분에 있는 캐릭터

 

가사가 적힌부분을 보면 각 멤버들의 캐릭터들이 그려져있고 그 곡의 주제에 따라서

다른 행동을 하는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노래를 조금더 이해하기 쉽게 해주는 역활을 하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ㅎㅎ

 

 

버스커 버스커 2집 은 가을에 발매 하면서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데에 충분한 촉진제 역활을 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것은 타이틀 곡보다 더 좋은 수록곡들 ?

타이틀곡 은 그 앨범을 대표하는 곡인데 , 너무 버스커 버스커 효과를 보려고 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물론 다 똑같이 엄청난 노력의 결실이지요  하지만 타이틀 곡선정에 조금더 신경을 써주셧더라면 더 좋지 않았을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