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딕펑스 - 그 일(1)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곡은 딕펑스 의 그 일 (1) 입니다.

 

이곡은 신세대의 문물 (?) 이들어오면서 생긴 것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가사로  숫자 1 이 의미하는 것이 무엇인지 먼저 아셔야

가사를 이해가 쉬울것이리라 생각됩니다. 

#  카카오톡 메신저 를 사용하신다면 아실텐데 1:1 대화 할시에 메세지를 보내면 메세지 옆에 숫자 1 이 표시됩니다. 

이 노래 의 제목 그 일 의 일 = 1 인것입니다.  

 

 

 

 

조금 전에 너에게 보낸 문자 하나,
그게 나의 전부였었지

아까부터 답장만 기다리고 있어,
머리속을 떠나질 않아

아직 잘 시간이 아닌 걸 난 알고 있지만,
점점 불안해져가 작은 화면만 봐

그 일(1)이 왜 지워지지 않는 걸까
그냥 하고 싶은 말이 널 좋아한단 말이였는데

그걸 왜 보지도 않아
이젠 지울 수도 없어
그냥 어서 빨리 내게 답장줘 빨리
아 빨리!!!!

어제부터 답장만 기다리고 있어
아직도 읽지 않은 거겠지

이제 기분이 좋지 않아 점점 지쳐가
아무것도 할 수 없어서 전화기만 봐

그 일(1)이 왜 지워지지 않는 걸까
그냥 하고 싶은 말이 널 좋아한단 말이였는데

그걸 왜 보지도 않아
이젠 지울 수도 없어
그냥 어서 빨리 내게 답장줘 빨리

하루에도 몇번씩
고민한 거란 말야
전환 또 왜 안 받아
빨리 좀 답장 좀 줘~

그 일(1)이 왜 지워지지 않는 걸까?
그냥 하고 싶은 말이 널 좋아한단 말이였는데

그걸 왜 보지도 않아
이젠 지울 수도 없어,
그냥 어서 빨리 내게 답장줘

 

고백을 한 남자가  답장을 기다리는 것을 최신문물(?) 인 까까오톡 을 이용하여 표현해낸 것인데

정말 겪어 본이야기 인듯... 표현 해놓아서 감정 표현이 정말 생생하게 전달되있습니다 .

( 작사 , 작곡 딕펑스 김재흥 )

정말 고백을 한사람은 저 1이 사라지기를 기다릴것 만같은데 ...

사라지지도 않고 그걸 않읽었다는것을 확인할수 있는 당사자는 정말 답답 할것만 같습니다...

차라리 싫으면 싫다고 말해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지요...

어제 추천곡에 이어 오늘도... 제가 겪을것만같은 그런 이야기네요... ㅋㅋ

다 제 이야기 같네요..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