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써니힐 - 베짱이찬가










오늘 추천 해드릴 곡은 써니힐 의 베짱이찬가 입니다. 





위 사진은 앨범자켓 입니다. 

흐음.. ㅋ ;

오늘 기분이 굉장히 굉장히   앵그리 했엇는데요... ㅋ

제가 매일 듣는 라디오인 " 유인나의 볼륨을높여요 " 에   링가링가링 이 나온겁니다.

그래서 선곡 선곡 입니다 ㅋㅋ ( 이젠 그냥 암두 추천안해주시니 라디오선곡따라 선곡해볼라구요 ㅇㅂㅇ; )  


지난번에 친구들이랑 ( 남자들만 ㅋㅋ ) 노래방가서 이노랠 부른적이잇죠...  물론 링가링가링이 좀칙칙할뿐 

랩은 성공 .. 우후후 어렵지않아요 랩은 ㅋㅋ  무튼  써니힐에대해 간략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써니힐은 혼성 5인조 그룹입니다.    
응 ? 분명 무대에선 여자 들이 링가링가링 하는거밖에못봤는데 ?     
컴백 몇주간은 나올수있엇지만  남성 멤버  장현(김장현) 씨가 군대에 입대하셔서  
요즘에는  다른 보이그룹 이나 아이유등 이 특별무대로 나왔던겁니다 ㅋ; 

최고의 사랑 OST 로 인기를 얻은뒤 무대에 서기는했지만 인기는 조금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베짱이찬가 로 완전히 제대로! 써니힐을 알릴수있게 됬습니다.    


네 , 링가링가링 링가링가링 기억하기 쉬운 멜로디가 써니힐을 알리는데 한몫 한거죠 ㅎㅎ 



이제  유튜브 영상으로나마 음악을 바로들을수있도록 해보려구요!! 좋으신가요 ?! 좋은아이디어 아닌가요? ㅋ(는 카피해온...) 

그러니까 이제 여러분들의 곡 선곡이 필요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