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더블루 - 너만을느끼며







오늘 추천 해드릴곡은 이곡입니다. 
바로 The Blue(더블루) - 너만을 느끼며  
이곡을 잘알지는 못합니다, 한번 들어봤습니다.
하지만 진심에서 부터 추천 해드리고싶다 라고 생각됬습니다.

아 , 오늘은 이거야 ! 라고 말이죠 ㅋ;

사실 제가 곡 추천 을해드리는게 하루에한번 미투데이 에서 했던것을
블로그로 옮겨 오며 제대로 하루에한번 해보자 한거거든요 ㅋ  ( 원래 이름은 키리하라의 투데이뮤직 이였죠..ㅋ )
하지만 하루에 한번 하다보면 소재 고갈이 날거같아요 ㅋ  그건 나중에 생각 해보도록하고 오늘 할건 오늘해야죠!  

더블루 너만을느끼며  를 볼륨을 높여요 를 통해 들어보앗습니다.

아 , 좋구나 하면서 듣고있엇는데 ㅋ 갑자기 소녀시대 의 티파니 양의 목소리가 들리는거에요 ㅋ
( 특유의 보이스가  있기때문에 익숙하죠 ㅎㅎ )  

더 좋다~! 하며 선곡... ㅋㅋ  





좋은가요? 아닌가요 ? 
흐음.. ㅋ;  오늘선곡이 어떤지는 잘모르겠네요 .... ㅋ 


그러니까 보시는 분들이 추천좀해주세요 ㅋㅋㅋㅋ ( 억지부리기...ㅋㅋ ) 
안그라면 아무거놔 해버릴꺼에요!! 저의 취향 대로 선곡합니다 ?! ㅋㅋ;  ( 사실 아무래도상관없죠 ?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