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버즈(Buzz) - 일기











오늘 추천해드릴곡은 버즈 - 일기 입니다. 

타이틀곡이 아니라서 많이 아시는곡은 아니실거에요 ㅎㅎ 

버즈 2집 Effect 수록곡 입니다. 



가사내용은 제생각입니다만...    

병때문에 떠나간 그녀가 쓴 일기를 나중에 받게되어 읽으면서 슬퍼하는 마음을표현한것 같습니다.


 


가사 

12월 9일 목요일 사랑하는 사람과 
마지막 하루를 보냈다고 
4월에 나눌 인사를 미리 서둘러 하고 
세상과도 이별한다고 
눈을 감으면 깨어나지 못하면 매일 써오던 일기 
내게 전해주라고 

혼자 남은 나를 걱정했나요 많이 아파했나요 
갚지 못할 그 사랑에 자꾸 눈물이 나죠 
사랑했던 날을 모두 더하면 이별보다 길텐데 
그댄 벌써 내게 제발 잊으라고만 하네요 

4월에 내린 햇살을 만져보고 싶다고 
힘없이 눌러쓴 그대 바램 
며칠동안 비가 내려 많이 아파하던 날 
멈춰버린 4월 어느날 
가지말라고 제발 눈을 뜨라고 
이건 장난이라고 이럼 화낼거라고 

혼자 남은 나를 걱정했나요 많이 아파했나요 
갚지 못할 그 사랑에 자꾸 눈물이 나죠 
사랑했던 날을 모두 더하면 이별보다 길텐데 
그댄 벌써 내게 제발 잊으라고만 하네요 

슬픈 나의 바램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건 
그댈 사랑하는 일 
안된다고 잊었다고 하지 말아요 
영원히 그대곁에 my love


정말 슬픈 가사입니다 , 이노래를 소개하는이유는  이렇게 곡 소개 하고 추천하는 기회가 생긴다면 한번 해보자고 
생각 해왔던 곡이라서한번해봅니다 ㅎㅎ;

처음 들어본게 아마 초등학교 6학년때 였던거같은데....
그때는 곡의미도 모르고 들엇던 곡인데 .. 점점 듣다보니 가사 가 어떤의미를 담고있는지를 알게되고..
더더욱 좋아하게 되더군요....  

앞으로는 숨은 명곡 을 많이 알려드리고싶은데...  그리많지않네요 ㅋㅋ 

다음 이시간에... To be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