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버스커 버스커 - 꽃송이가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곡은 버스커 버스커 의 꽃송이가 입니다.

봄시즌 송으로 제격인 버스커 버스커 1집 앨범 !!  특히 " 벚꽃엔딩 " 은 버스커버스커 의 대표곡인만큼 봄이 되면 매번 많은

사람들이 찾고 사랑 해주는 곡입니다 , 벌써 2년 된앨범인데 봄만 다가오면 새록새록 새싹이 돋듯 생각이 돋아납니다 (?)

 

 

배드민턴 치자고 꼬셔
커피 한 잔 하자고 불러
동네 한 번 걷자고 꼬셔
넌 한 번도 그래
안 된다는 말이 없었지
꽃송이가 꽃송이가
그래 그래 피었네
꽃송이가 꽃송이가
그 꽃 한 송이가
그래 그래 피었구나
거리에 사람들 수많은 사람들
그 길에 사람들
그래 나는 네게
얼마만큼 특별한 건지
그게 어려운 거야
그게 어려운 거라
그게 어려운 거야
맛있는 거 먹자고 꼬셔
영화 보러 가자고 불러
단대 호수 걷자고 꼬셔
넌 한 번도 그래
안 된다는 말이 없었지
꽃송이가 꽃송이가
그래 그래 피었네
꽃송이가 꽃송이가
그 꽃 한 송이가
그래 그래 피었구나
거리에 사람들 수많은 사람들
그 길에 사람들
그래 나는 네게
얼마만큼 특별한 건지
그게 어려운 거야
그게 어려운 거라
그게 어려운 거야
좋아 좋아 하모니카 솔로
꽃송이가 꽃송이가 꽃송이가
그래 그래 피었네
꽃송이가 꽃송이가
그 꽃 한 송이가
그래 그래 피었구나
거리에 사람들 수많은 사람들
그 길에 사람들
그래 나는 네게
얼마만큼 특별한 건지
그게 어려운 거야
그게 어려운 거라
그게 어려운 거야

 

이곡 포스팅 할까 하고 제 블로그 를 검색해보니 이미 작년에 한번 포스팅 한적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런데 봄타는데 봄기운이 막 돋아나는데 이곡을 포스팅 안할수가 없더군요 ㅎㅎ; 

막 소풍 가고 싶은데 까망 까망한놈 들이랑 갈수는 없자나요 ? 

그래서 혼자서 열심히 봄타는 중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