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럼블피쉬 - 한사람을 위한 마음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곡은 럼블피쉬 의 한사람을 위한 마음 입니다.

요번 추천 곡은 지인 이 소개해준곡이에요 ~!!  ( 우여곡절끝에..... 추천 받았어요... )

 

저도 잘알던 곡이였지만 추천곡을 포스팅하면서는 기억 한적이 없던... 그런곡이네요 ㅎㅎ

 

 

힘들게 보낸 나의 하루에
짧은 입맞춤을 해주던 사람
언젠간 서로가 더 먼곳을 보며
결국엔 헤어질 것을 알았지만
너의 안부를 묻는 사람들
나를 어렵게 만드는 얘기들
왜 슬픈 예감은 틀린 적이 없나
너를 잊겠다는 거짓말을 두고
돌아오긴 했지만
언제 오더라도
너만을 기다리고 싶어
다시 처음으로
모든걸 되돌리고 싶어
이제는 어디로 나는 어디로
아직 너의 그 고백들은 선한데
너를 닮아 주었던 장미꽃도
한사람을 위한 마음도
모두 잊겠다는 거짓말을 두고
돌아오긴 했지만

너의 안부를 묻는 사람들
나를 어렵게 만드는 얘기들
왜 슬픈 예감은 틀린 적이 없나
너를 잊겠다는 거짓말을 두고
돌아오긴 했지만
언제 오더라도
너만을 기다리고 싶어
다시 처음으로
모든걸 되돌리고 싶어
이제는 어디로 나는 어디로
아직 너의 그 고백들은 선한데
너를 닮아 주었던 장미꽃도
한사람을 위한 마음도
모두 잊겠다는 거짓말을 두고
돌아오긴 했지만

언제 오더라도
너만을 기다리고 싶어
다시 처음으로
모든걸 되돌리고 싶어
이제는 어디로 나는 어디로
아직 너의 그 고백들은 선한데
너를 닮아주었던 장미꽃도
한사람을 위한 마음도
모두 잊겠다는 거짓말을 두고
돌아오긴 했지만

 

너만을 기다리겠다 ,  네가 되돌아올 그 처음 으로 되돌리고싶다

하지만 그건 불가능하고 이미 떠났으니 나는 어디로 가나.. 

니가 고백했던 그날  나에기 주었던 장미꽃도 기억이나는데

대략 적으로 이런 이야기이지요... 

럼블피쉬 의 보컬 이 정말 이런 슬픈 곡이랄까 애잔한 곡에 잘어울리는것같습니다

듣다보면 그 슬픔이 묻어나는 보컬이라고 해야할지 , 이런색의 노래에 정말 잘어울려서

노래에 잘 동화가 되는것같아서 정말 좋습니다.

요즘에는 이런보컬이 흔하지 않으니까요...

오늘 추천곡 은 지인 이 소개해주신 곡이라서 추가할 내용이 없네요 ( 원래 이정도지만 ㅋㅋㅋ )

그럼 To Be Continu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