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타루 - Rachel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곡은 타루 의 Rachel 입니다.

타루는 주로 " 봄이왔다 " 같은 밝은 곡이 많이 유명한데요 , 이 노래를 처음 들었을때 MP3 를 꺼내들어 누구 노래인지 확인했을정도입니다.

타루 라는 가수를 그렇게 잘아는 편이 아니지만 제가 들어왔던 타루의 곡들은 주로 밝은 음색으로 이루어진 곡들이였기때문에

" Rachel " 이라는 곡은 저에게 색다르게 다가왔습니다.

 

 

잘있나요
뜨거운 나의 당신은
벌써
계절이 지나
그때가 돌아왔네요
사람들은
걱정하며
우리 서로
잔인해야만
행복할 수 있다고
말을 했었죠
하지만
난 당신을
지울 수가
없어요
이마음을 나는
어떡해
아직도
거기 있나요
나를 기다리나요
너무 늦었지만
사랑해
보고싶어
말하고 싶지만
우린 어긋났으니
어쩌면
기억할지 모르겠지만
우리가 함께
여행 하기로
한 걸 아나요
하지만
난 당신을
찾을 수가
없어요
이마음을
나는 어떡해
아직도
거기 있나요
나를 기다리나요
너무 늦었지만
사랑해
보고싶어
말하고 싶지만
그댄 여기 없으니
우린 어긋났으니

타루 의 Rachel 은 2013.04.17 일 발매한 Puzzle 이라는 앨범 타이틀 곡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 타루는 밝은 음색의 노래만  밝은 곡만 노래만 하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차분한 , 제가 들어왔던 곡들이랑 은 분위기가 완전히 다른 곡을 들려주니 상당히 새로운기분이였습니다.

타루 라는 가수를 다시 보게 됬고 , 다시 한번 그녀의 매력에 빠져들게 됬습니다.

제가 자주 듣던 " 볼륨을 높여요 " 라는 라디오 프로그램 에서는 고정 게스트로 등장하면서

밝은 모습으로 약간은 엉뚱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 , 이곡을 들으면서 정말 다양한 매력을 가진 사람이구나

하고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ㅋㅋㅋ

이 노래를 들으면서 저는... 다음 이시간에 다시 찾아뵙도록하겠습니당... ( 급.. 종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