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허밍어반스테레오 - 넌그날 ( Feat. 유인나 )



오늘 추천 해드리는 곡  유인나 씨가 피처링에 참여한 곡 넌그날 입니다. 

오늘도 역시 별이유 없어요 ㅋㅋ;  그냥 유디(유인나DJ) 의 보이는라디오 를 보니 생각나서 추천해드리는거에요 ㅋㅋㅋ
푸하하하하 ㅋㅋ;

더이상포장할수있는 말이 없어요 ㅇㅂㅇ;; ㅋㅋㅋ   





그런데 네이놈에 검색해봤더니... 이곡이 19 세 청음(?) 불가 곡이네요 ?  
흠 그런데 저는 이넘을 작년에 들엇단말이죠 지금도 안되는 나이인데 ㅋㅋㅋ;;

왜 유해매체물 일까요 ;;; 흐음;; ㅋ  
 
오늘은 이만가볼게요!! 보이는 라디오 보러 바로 바로 가야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