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세븐 - 와줘 , 열정


세븐 데뷔 9주년 이 오늘이라고해서 데뷔곡으로 선곡 해봤습니다.  

벌써 9년이 나 되엇다고하니 참신기하네요 ㅋ

하긴 , 제가  세븐 의 열정 을 들으며 원  아 원 !  원 투 원 ! ( 맞나.. )  을 했던게 초딩때 였는데 벌서 고딩이니까요 ㅋ

무슨말이 더필요합니까 일단 듣고 더이야기해보겠습니다 ㅋ

 

네 , 두곡 다 듣고 왔습니다. 

아 , 물론 저는 볼륨을 높여요 를 듣고있습니다 . ( ㅋㅋ 이게바로 들은척 이라고하죠 )

세븐 의 초창기 저때만해도 완전 열광의 도가니 였죠 , 초딩부터 중딩까지 바퀴달린 신발 신고 ( 휠리스 ! )

그런데 휠리스 면 바퀴없는? 이아닌가... ㅋㅋㅋ   아 , 전이게 진짜 신어보고싶엇는데 엄마가 안사줫어요 ㅠㅠ

아 , 노래에대한이야기 다시하지요

9년전 노래이지만 지금 신곡으로 다시내놔도 1등 은 어렵지않다 라고 생각할수있을 정도로 명곡입니다.

또한 , 표현자체도 구식이아니라서  9년전에 나왓던곡이라곤 생각되어지지 않죠 ,  

예를들어  " 돌아와줘 멀지않다면 "   그냥  " 돌아와 " 라고 표현할수있는데 , 멀지않으면 돌아와라 ,  

실질적으로 , 심적으로 도 멀지만 않으면 다시 돌아와줘  라고 말하는거죠 ㅎ  

음, 역시 저는 전문음악인 까지 는 아니라서  더 전문적인 이야기는 못하겠네요 ㅋ

그래도 매일 매일 놀러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