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커피소년 - 장가갈수있을까



오늘 소개 해드릴 곡은 커피소년의 장가갈수있을까 

그냥 심플한곡 , 그래서 추천 이유도 심플    오늘 라디오 인 " 유인나의 볼륨을높여요 " 에서 나온 고정게스트

커피소년 곡중에서 선곡 ( 제 특기입니다 라디오 와 같은 선곡 ㅋㅋ )  

커피소년 의 곡은 상당히 심플합니다.  
전달하는게  그냥 바로 가사에 나옵니다 .  

" 장가갈수있을까 ? "
" 시집갈수있을까 ? "    

고민 하고있다 라는게 바로 가사에 적혀있는거죠    심플해서 좋습니다.  

일단 곡 듣고오겠습니다.  

 

이렇게 또 들은척 ( 좀전에 라디오에서 들엇다구욧!!! ) 

사실 이노래 ...  작년에 들어봐써요! 학교서 선생님이 틀어주셧는데 무슨 노래 가사가 저래 ?  

어..?! 근데 곡흐름과 가사가 좋다 라고 생각 하고 다운받아들어야겠다 라고 생각 그리고 기억 완료  

하지만 까먹고있엇다가 최근에야 다시들어봤네요 ㅋㅋ;  

커피소년의 직접적 가사는  " 칼로리송 " 이라는 곡에서도 등장합니다.  

하지만 요건 나중에 써먹을꺼에요!!  ( 곡이 넘쳐나지 않는다구요!! ) 

힘드실때 들으셔도 나름 기분업 되는 곡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