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음악&잡담] 오늘의추천곡 은 휴방 .







휴방도있어야지요 , 어차피 매번오는 사람도없을테지만 -ㅅ-  


나름 다음뷰 음악순위 119위 인데....  ㅋㅋ;;    

한번해보는거 100 위권 에 들어봐야죠... 19 개의 블로그만 재치면 되는데.... ㅋ


오늘 무진장 심난했습니다 , 나, 나어떻게하지... 하고 ..

하핫....  그래도 음악을들으니 마음이 진정되고 좋습니다....  

천성이 음악인 인가봅니다(?)  ㅋ    

최근에는 말입니다..   노래를 듣는데  막 가사가 떠오르고 그러지 말입니다.... ㅋ  

그걸 적어놨으면 완전 좋은곡 탄생인데... ㅋㅋ ( 이건 뭐... ㅋㅋ )  적어두지를 않았어요... 흐잌 ㅠ.ㅠ.

자전거 타고있어서 못적고 말이죠.....  

지금 흘러나오는 곡은 Falling - 존박 입니다.  가성으로 따라부르는데...  어떻게 들리는지는 저도모릅니다. ㅋㅋ

다음 이시간에는  좋은 추천곡 들고 찾아뵙겠습니다.  

혼자 소통하는 블로그 키리하라의 모바일세상 언제나 추천곡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