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아이유 - RainDrop(레인드롭)



오늘 추천해드릴 곡은 어제 예고 해드린 대로 , 아이유 - Rain Drop 입니다. 

 

잔소리 에 수록된 곡으로 ( 위 사진이 디지털싱글 자켓 )  아는 사람은 알고 ,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 명곡 입니다. 


그래서 추천해드리고 알리는것이죠!! ㅋㅋ;   사실 이때만해도 그~~ 렇게 국민여동생 국민여동생 이라고 는 하지는않앗을때죠ㅋ 

IU 특유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입니다 . 


김장훈 의 노래가 생각나기도 하는 가사구요 ㅋㅋ; ( 무슨 비 였던거같은데.... ㅋㅋ )  


일단 들어보고 오십시다 ㅋㅋ 





소나기가 내려온다 
내 머리위로 갑자기 말도 없이 
젖어버리겠네 

추억이 흘러 내린다 
따라 눈물도 흐른다 
바보처럼 

집에가는길 아직도 멀기만한데 
우산도 없이 감기걸릴것만 같아 
이 길이 너에게로 돌아갈수 있는 길이면 
젖어도 좋은데 

Oh Rain Drop Oh Rain Drop 
사랑이 참 모자라구나 
Oh Rain Drop Oh Rain Drop 
사랑은 저 빗방울처럼 

모두 까맣게 잊어버리고 
젖어 버리고선 아파하는 감기같은 걸까요 


지난 여름날 햇살아래 짜증내고 
뒤돌아 서버린 내 어리석음 
예전처럼 우산을 들고 서있는 너를 본다면 
참좋을 것같아 


Oh Rain Drop Oh Rain Drop 
사랑이 참 모자라구나 
Oh Rain Drop Oh Rain Drop 
사랑은 저 빗방울처럼 
모두 까맣게 잊어버리고 
젖어 버리고선 아파하는 감기같은 걸까요 


쉽게 내쳐버린 말 
야속했던 얘기로 
많이 상처받았을 네가슴 이지만 
오 아직도 내가 있다면 
그안에 내가 있다면 
젖은 발로 달려가고만 싶어 


oh rain drop oh rain drop 
사랑이 참 모자라구나 
oh rain drop oh rain drop 
사랑은 저 빗방울처럼 
정말 까맣게 잊어버리고 
젖어 버리고선 아파하는 감기같은 걸까요 
그런 못된 감기같은 걸까요 
내사랑은 항상 왜 이럴까요

자신의 어린 사랑을 질책하고  ,  이건 비같이 슬프다..  라고 말하는듯합니다.

음 가사내용지 초큼 어렵지 않나 싶습니다... ㅋㅋ   

비가내려 비를 맞으면 감기를 걸리고 그 감기처럼 아픔 이 잠깐왓다가 금방간다는 표현같습니다..      

머리가 그닥 좋지 못하다보니 요런 가사들은 초큼 어렵습니다.....  ㅋㅋ 

뭐 그래도 , 아이유의 보이스가 녹아들어 듣기 편하고 , 슬픈 사랑이야기 를 들을수있게됩니다... ㅋㅋ 

하하...  다 , 다음 에도 좋은 곡 좋은 노래 추천 해드리러 오겠습니다. ㅋ 





+   키리하라의 모바일세상  +   
안녕하십니까 키리하라 입니다.
신생블로거 라 많이 부족합니다 , 많은 블로거&방문자 분들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덧글이나 , 손가락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광고도 한번 클릭해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미투데이 , 트위터 , 페이스북 에서도 저를 만나보실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