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영준 & 사이먼디 - 꽃보다 그대가





오늘 추천 해드릴 곡은  영준&Simon.D - 꽃보다 그대가 입니다. 

요곡이 좋은 곡인것에비해 , 많이 알려지지 않은것같아서  한번 소개 해드립니다. 

일단 요곡은 서론없이 곡부터 듣고오시는게 좋습니다.  






영준의 음색에 쌈디의 랩이 곁들여지면서  딱딱하지않고 부드럽게  식상하지않고 신선하게 들려지게됩니다.

영준 이 누구인지 모르는분이 계실지도 몰라서 알려드리자면 

브라운 아이드 소울 의 보컬 입니다.  ( 브아솔은 나얼과 정엽만 있는게아니랍니다!! ㅋㅋ ) 

꽃보다 그대가 좋다 술보다 그대가 좋다  

직접적인 표현으로 이해하기 쉬운 가사를 사용한 노래입니다. 

듣기에도 부담되지않고 좋습니다  , 그러고보면 저는 좋아하는 노래의 특유의 색이 있나봅니다.. ㅋㅋ; 


그냥 보컬 만 있는것보단 랩이 있는것을 더좋아하는... ㅋ 

그래서 제가 에이트를 좋아해요 ㅋㅋ;  백찬의 랩이 그렇게 좋더라는...  


또 또 딴데로 이야기가 새버렷네요 ㅋㅋ;;  


어쩌다 나 이렇게 됐는지 
나도 몰라 난 몰라 다 몰라

그대 왜 내 맘속에 사는지 
정말 몰라 난 아무것도 몰라

거리를 오고 가는 수많은 사람들 
그대만 내 눈에 들어와

꽃 보다 그대가 술 보다 그대가
말로는 다 할 수 없어요

그대를 생각해 긴 밤을 지새다
이 밤도 떠나 보내요

(Rap)
축 늘어지는 하루, 잠깐 졸리다가도
그대 생각에 난 눈 뜬 채로 꿈을 꾸게 돼
내가 욕하던 그들처럼 나도 바보가 됐나봐
따사로운 그대 온도를 난 기억해 금방 또 잠 와요
나를 만날 땐 당신의 태양을 살짝 올려줘
우리 자리에만 꽃이 피게
한시도 떨어져 있기 싫은 나의 외로움 탓에
한 여름에도 옆구리가 시려서 난 보일러 켜

TV를 틀어보면 어여쁜 그녀들
그대만 내 눈에 들어와

꽃 보다 그대가 술 보다 그대가
말로는 다 할 수 없어요

그대를 생각해 긴 밤을 지새다
이 밤도 떠나 보내요

나보다 그대야 바보가 된거야
내 맘을 어쩔줄 몰라요

그대를 생각해 긴 밤을 지새다
이 밤도 떠나 보내요
꽃 보다 그대가 술 보다 그대가
말로는 다 할 수 없어요

그대를 생각해 긴 밤을 지새다
이 밤도 떠나 보내요

그대 옆에 있으면 장미도 금방 시들어
그대 향기에 난 취해서 코가 삐뚤어져
살맛나는 이유가 딱 하나 그대라서

그대 옆에 있으면 장미도 금방 시들어
그대 향기에 난 취해서 코가 삐뚤어져
살맛나는 이유가 딱 하나 그대라서

이 정도일 줄은 전혀 예상 못했어요. 봐,
못돼 먹었던 세상도 이젠 안 미워 보여 나
살맛나는 이유가 딱 하나 그대라서
I feel good


그 대가 옆에 있으면 꽃이 시들정도다 ! 라고 완전 완전  직접적인 가사 어떤가요 ㅋ 

크흥...   음 오늘은 몇배는 어지럽고 정신없게 포스팅을 했군요... ㅋ;; 

흐음;; ㅋ  다음 이시간에 또올게요! ㅋㅋ;  


+   키리하라의 모바일세상  +   
신생블로거 라 많이 부족합니다 , 많은 블로거&방문자 분들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덧글이나 , 손가락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광고 클릭은 센스 ^^  )
미투데이 , 트위터 , 페이스북 에서도 저를 만나보실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