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MtoM - 세글자


오늘 추천 해드릴 곡은 MtoM ( 엠투엠 ) 의 세글자 입니다. 

지난번에 숨은 명곡을 추천 해드리겠다고  말씀드린적이있죠 ?   

그 숨은 명곡이 이 노래 입니다. 

이노래는 SG 워너비 도 앨범에 수록해서 부를 정도로 좋은 곡입니다.  


사랑한다는 그흔한 세글자  

아마 이세상에서 제일 슬픈 세글자  


세글자 의 가사 중 일부입니다 ,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일단 노래부터 듣고 오겠습니다  에잇 ! ㅋㅋ  




아 , 그리고  SG워너비 와 M to M 이 같이 부른 영상이 있길레 한번 올려봅니다.


( 2006년 라이브 콘서트 라고 소개되어있네요 ㅎ;;  벌써 6년전 무대.. ㅋ ) 

진짜 슬픈 , 감정이 다담겨있는 곡입니다... 
진심으로 부르게 되면 눈물날거같음 ㅠㅠ;;  

하루 단 하루라도 좋겠어 
널 잊고 살 수만 있다면 
쉴 새 없는 눈물을 잠근 채 
나의 그리움을 거둔 채 
한 번 꼭 한 번 이면 될텐데 
난 참 그 말이 어려웠어 
너만 보면 자꾸 바보가 돼 
그림자뒤로 숨게만 돼 


내게는 이세상 제일 슬픈 세 글자 
차마 너를 향해 줄 수 없던 세 글자 
매일 내 가슴에 눈물로 썼다가 
다시 한숨으로 지우는 말 
나혼자 말하고 나혼자 듣는 말 
끝내 너의 곁엔 닿지도 못할 외로운말 
사랑해 그 세글자가 늘 나를 아프게해..yeah 



이젠 제발 좀 그만하자고 
다신 아파하지 말자고 
시간으로 덮고 또 덮어도 널 가리지는 못하나봐... 

내게는 이세상 제일 슬픈 세 글자 
차마 너를향해 줄 수 없던 세 글자 
매일 내 가슴에 눈물로 썼다가 
다시 한숨으로 지우는말 
나혼자 말하고 나혼자 듣는말 
끝내 너의 곁엔 닿지도 못할 외로운 말 
사랑해 그 세글자가 늘 나를 아프게해..yeah 

내마음 하늘위에쓸까 
바람에게말할까..그럼 네가 볼까... 
너의 곁에 전해질까... 

어쩌면 이 세상 제일 흔한 세글자 
내겐 이렇게도 힘에겨운세글자 
울음부터나서 목이메어와서 
꺼내기도 전에 되담는 말 
천번도 만번도 더 삼킨 한마디 
아마평생가도 못다할 짧은 그한마디 
사랑해 그 세글자에 또 힘겹게 눈물만..


서정적인 가사와 비유 적인 표현이 있어 그 부분을 이해하게되면 슬픔이 더몰려오는곡입니다..  

거기에 가수도 완벽하니 흑흑 ...   저는 솔직히말하자면 SG워너비 가부른게 더좋더군요;; ㅋ 

어릴적에 처음 들엇을때 딱 이노랜 내노래다 라고 느낌이 오더군요 ㅋㅋ ( 가수도아니면서 내노래라고 그럼 ㅋㅋㅋㅋ ) 


다음 곡 예고 ! 

다음곡은  소녀시대 티파니 의 나혼자서 입니다.

드라마 자명고 OST 로 쓰여진 곡으로 지금들어도 좋은 노래죠 ㅎㅎ;   다음시간 기대해주세요! ㅋㅋ 




+   키리하라의 모바일세상  +   
신생블로거 라 많이 부족합니다 , 많은 블로거&방문자 분들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덧글이나 , 손가락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광고 클릭은 센스 ^^  )
미투데이 , 트위터 , 페이스북 에서도 저를 만나보실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