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소녀시대 티파니 - 나혼자서


오늘 추천 해드릴곡은 예고 해드린 대로  소녀시대 티파니의 나혼자서 입니다.

눈웃음이 매력적인 티파니 양의 노래입니다.

아 , 그러고보니 요즘 이런 노래만 추천해드리고있네요...  다시 다시 밝은 밝은 노래를 생각해봐야겠어요 ㅋㅋ; 


자 그럼 오늘 도 추천 곡 소개 들어갑니다 

일단 듣고오시죠 !!  





대단히 침착하고 , 부드러운 목소리입니다 .
이럴땐 티파니 양의 보컬도 좋은 보컬이 아닌가 하고 생각해봅니다 . 

지금은 태연&제시카 의 보컬에 밀려 많이 빛을 내지는 못했지만  말이죠  
다시한번 솔로곡을 부른다면 빛이 나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 하..하지만 탱구의 보컬 파워는 엄청나서.... )

아 , 이게아니라 노래 소개해야죠 노래 노래 ... ㅋㅋ 

자명고 라는 사극 O.S.T 답게 운명적 사랑이지만   이뤄질수없는 사랑에 

다음 생에 는 꼭 사랑하자  라는 가사를 담고있습니다.

제발 모른채 지나가요
제발 눈길도 주지 마요
모래 바람 같은 날들에 
아무것도 내게 주지 마요

내 마음 하나 접어두고
내 눈물 하나 숨겨두고
처음 본 것처럼 낯선 사람처럼
지나가요 그래야만 해요

나 혼자서 사랑을 말하고 사랑을 보내고
혼자 쌓은 추억에 겹겹이 눈물이 배어
먼 곳에 있어도 그대 행복하길
나의 사랑을 가슴 깊이 묻어요

다음 세상 우리 태어나면 
그땐 사랑으로 마주 봐요
운명 앞에 힘없이 지는 일
두 번 다시 없게 태어나요

나 그대 앞에 꽃이 되고
나 그댈 위해 노래하고
한 사람 여자로 한 남자 연인으로
그대 곁에 늘 살고 싶어요

나 혼자서 사랑을 말하고 사랑을 보내고
혼자 쌓은 추억에 겹겹이 눈물이 배어
먼 곳에 있어도 그대 행복하길
나의 사랑을 가슴 속 깊이

아파도 아파져도 절대 난 울지 않아요
마음의 사랑은 이별이 없으니

이 삶이 끝나고 다음 세상에 우리
꼭 사랑해요 
꼭 사랑해요 

우리


나 그대앞에 꽃이되고 나 그댈위해 노래하고  

항상 그대 옆에서 있고 싶다 , 지금처럼 떨어져 있는게아니라  다음생 에는 붙어서 살고싶다 .


영화같은 사랑에 슬퍼하는 여자 가 떠오르게 되는 가사들입니다. 

 

그래서노래 를 빠저들어서 듣게되면 엄청나게 슬프고 눈물이 날것만같은 가사죠 ㅋ; 

( 아 , 다음곡은 이런곡 보단 더 밝고 밝은 사랑 가사 따위는 없는 노래로 선곡해야겠네요 ;;   ) 


갑자기 슬퍼지고 싶으시면 이곡을 들으시면 쉽게 슬퍼지실것입니다.... 




+   키리하라의 모바일세상  +   
신생블로거 라 많이 부족합니다 , 많은 블로거&방문자 분들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덧글이나 , 손가락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광고 클릭은 센스 ^^  )
미투데이 , 트위터 , 페이스북 에서도 저를 만나보실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