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usic

키리하라의 오늘 추천곡 샤이니 - 셜록 , 버스커 버스커 - 벚꽃앤딩 , 빅뱅 - Fantastic Baby




넹...  오늘 추천 해드릴 곡은 !! 


사랑 에 관련 없는 아주 신나 는 노래 !!    라고 예고 했슴돠... 


그런데 있지요 말이죠 , ,  네 ....  그게요 ....  신나도 말이죠 ... 밝아도 말이죠 ....   


사랑 관련 없는게 .... 엄나바요 ㅠㅠ;; 흑흑; ;   


그래서요  이것저것 몇개 들려드릴려구요 ~  


그래도 밝고 밝은것으로다가~~ ㅋ  


샤이니 - 셜록 



일단 셜~~ 록!  

블링 블링 빛나는 샤이니의 신곡 셜록입니다 , 뮤비에 꺄아~ 시카 누님이 나오시더군요 ㅋㅋ; 

아 , 그게아니라 도입부 1분이 샤이니 is Back 인가 그 게 다라는거만빼면 듣기 좋은 노래라고 생각되네요 ㅋ;

미리듣기로 1분 들엇는데 샤이니 is back  x3 인가 만 나와서 당혹....  Sm 에서 이렇게 대놓고 돌아왓다고 하는건 없엇던거같은데...  ㅋ  


버스커 버스커 - 벚꽃앤딩 



슈스케 3 출신 밴드 버스커 버스커  ~! 

작년에 딱 오디션 보는것 을 보면서 완전... 완~~~ 전 대박 좋다고 생각했는데 

Top 10 에도 들어가고 !! 오옷. 대박이라고 생각했엇죵 ㅋ; 

장범준 특유의 보컬이 잘어울리는 곡입니다. 

선공개된 " 이상형 " 이라는 곡도 좋더군요 ㅎㅎ;   


아참 , 오늘 소개 해드린 곡 중에서 따로 더 소개 해드릴수도 있으니 덧글 남겨주시면 더~ 길게 자세하게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빅뱅 - Fantastic baby ( 판타스틱 베이비 ) 



코카콜라 CM송 이 생각나게되는 그 곡입니다 
그래서 더 귀에 착착 붙는 곡이 아닌 가 생각해봅니다 

이곡은 나중에다시 소개해드리고싶네요 !  ( CM 송과 비교하면서;; ㅋ ) 

태클 용이아니라 진짜 비슷하다는 의미에서 ?  


아아 , 이렇게 3곡이나 한꺼번에 소개 해드렷는데요  
오늘은 이글처럼  제 머리가 진짜 정신하나 없네요 ㅋㅋ; 

귀에 볼륨을 높여요 가 들리질않아요 ㅋㅋ; 글쓰는데 집중하면서도 귀에 무슨소리가 들리는 지는 
다 듣고 했엇는데 오늘은 컨트롤이 안되네요 ㅋㅋ

다음 이시간에 또 뵙겟습니다!! 

내일도 이시간 즈음에 꼭 와주세요!!! 

덧글 에 소개 원하시는곡 있으시면 남겨주세요 !  

신곡 보다는 조금 오래된 곡이면 좋구요 ㅎㅎ; 제가 2000년대 이후 노래는 거의다 알아요 ㅋㅋ 2000년대 이전 노래는 제가 좀 어렸기때문에 GOD 노래가 아니고서야 ...  무튼 내일뵐게요!! 





+   키리하라의 모바일세상  +   
신생블로거 라 많이 부족합니다 , 많은 블로거&방문자 분들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덧글이나 , 손가락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광고 클릭은 센스 ^^  )
미투데이 , 트위터 , 페이스북 에서도 저를 만나보실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