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movie

[영화리뷰] 은밀하게 위대하게 관람 후기

 

 

안녕하세요 키리하라 입니다.

 

저는 6월5일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하 은위) 가 개봉한날 친구들과 함께 관람하고 왔습니다.

 

 

웹툰이 원작인 영화  라고하는데 웹툰을 즐겨보는편은 아니라서  본적없는 작품이였다.

 

그래도 시작하기 약 2시간전부터 영화관 에 가있던 터라 시간이 너무 많이 남아돌아 자리에 앉아 웹툰을 19화 까지 보다가

입장 ( 계속 웹툰만 본것은아니기에 그냥 19화정도까지만.. )

 

은위 의 시작은 웹툰과 차이를 보이지 않았고 , 스토리 전개도  웹툰에서 약간 변경된 부분이 있엇지만

최대한 유사하게 표현하려고 한듯 ( 제가 본화 까지 에서도 차이점이 있엇네요 )

 

하지만 무엇보다 김수현 이 주인공 역활 에 잘녹아든것같았다 .

뒷 이야기 부분으로 갈수록 보지못한 부분이였기때문에 뭐라고 표현 할수는 없는데 , 동네 바보형 역활은 정말 대단했다

그렇게 뒹구르고 다치고 하려면 얼마나 힘들었을까 ?

 

나는 은위를 보기전 이 영화에대한 정보는 재미있을것이다 , 웹툰이 대단히 재미있더라

정도 , 실제로 영화를 보면서 웃음 요소 들은 재미있엇다 하지만  끝이나고 나니까 뭔가 허탈함 ?

 

아쉬움 같은게 남은것같았다  , 웹툰 이 원작이라 어쩔수 없엇나보다 하고 넘어가야할듯...

 

그래도 킬링타임영화로는 적절하고 돈낭비 라고 까지는 생각되지 않는다 

나의 기억속 돈낭비 영화는 아직까지 " 파라노말액티비티 " 다.  

                                                                                                                                                   2013 . 06 . 07

by.키리하라